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rew Story | 승무원언니의 캐리어♥

in #kr-gazua6 years ago

태국 잘 다녀와 ㅋㅋ
여권은 사본도 하나 챙기면 좋을 꺼 같아 ㅋㅋ
난 혹시나 잃어버릴때를 대비 해서 다른 가방에 여권사본을 항상 넣어두거든!
내 경우에는 트래블쿠커로 야자와꺼를 사용하는데, 저 제품은 처음보는데, 저건 어디꺼야? 쓸만 해? 기능은 비슷하겟지. 중요한건 크기가... 가끔 햇반 사이즈에 따라 안되는 경우도 있더라고

Sort:  

오! 나는 사진찍어다니는데 ㅋㅋㅋ 사실 사진은 소용없어 ㅠㅠ 사본을 가져가야하지 ㅋㅋㅋㅋ 하나 복사해야겠다! 저거 매직쉐프껀데 에어프라이어랑 미니 인덕션도 있고 ㅋㅋㅋㅋㅋ 깔끔하고 살짝 크긴 한데 하면 두봉까지 끓일수있어서 좋더라구~~~ > < ㅋㅋㅋ 형 여행좀 하는구나!!!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97.37
ETH 3476.43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