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아빠 될 것 같다

in #kr-gazua6 years ago

새벽에 자다가 일어났는데...
와이프가 옆에 없는거야.. 놀래서 거실에 나가보니 이슬이 비췬것 같다고 앉아있더라고.... 그래서 일단 짐을 다시 정리하고 나는 잠들어버렸어... 오늘 출근해야하니깐.....

그리고 아침에 출근 하려고 일어나보니...
와이프는 한숨도 못 잤다고 하네... 계속 뭔가 나온다고... 그때 부터 걱정이 되더라.. 물어보니 아기도 안 움직인다고...하니 더...걱정됫어

일단 휴가를 내고, 밥 먹고... 병원에 왔다
병원에 왔더니 양수가 터진거래... 그래서 지금 와이프는 입원 준비 중이고 나는 밖에서 대기하는데 여러가지 감정이 복잡하다.... 형들 나 아빠가 되나바...
이제 뭘 해야하나 모르겠다... 일단 대기인가.... 아빠가 처음이라 모르겠어

Sort:  

건강이 최고야 정말로.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영상을 공유하고 갓!

너무 좋다 형 ㅋ 와이프랑 같이 봤어 ㅎ

오왕 이거 너무 좋다 ㅋㅋ

축하드립니다. ^^ 산모가 건강하게 아기 잘 낳길 바랍니다.

다행히 잘 낳았어 ㅎ 좀 쉬고 이제 좀 살만하네

나도 모르지만.. 일단 축하할 일이긴 하네!

응 고마워 ㅎ 기쁘다....ㅎ 좋아

순산하실 거예요~. 건강한 아이 낳으세요~. 산모도 건강하길 바라구요~! ^^

고마워. ㅎ 건강한 아가가 나왔어 산모도 나도 머두 건강해 ㅎ 너무 귀여워 ㅎㅎㅎㅎㅎㅎㅎ

와~ 축하드려요~ 무엇보다도 산모나 아기나 건강하다는 게 제일 중요해요~! 축하드립니다~ 아기 건강하고 이쁘게 키우세요. ^-^ 행복하시겠어요~

(가즈아는 반말태근데....ㅠㅠㅠ)
다시 존댓말로 써주시니깐 영 부담스럽고만!!!! 지금 너무 행복하고 좋아. 이게 다 스팀잇 형 누나들이 응원을 많이 해줘서 그런것 같아

축히해~5월생이 되겠네^^
와이프 잘 챙겨줘^^

응 와이프가 안그래도 5월생을 기다렸는데 딱 5월로 나왔네 ㅎㅎㅎ

내가 풀보팅 해봤자 얼마 안되는게 너무 미안할 정도로 왕 축하해 횽!!!!! 아빠라니 아빠라니!!! 진짜 진짜 축하해!!!!!!!!!!!!!!!!!

나도 엄청 신기한거 있지 ㅋㅋㅋㅋㅋ 고마워 풀보팅 해줘서 ㅋ 축하해줘서 더 더 고맙고

완전 축하~~!!와이프분이랑 아기 모두 건강하길 바랄께~!!

고마워 ㅋ 와이프도 건강하고 아가도 건강하고 나도 건강해 ㅋㅋㅋ

축하해!!!
아빠가 되는 감정..나는 아직모르지만
복잡미묘할거같아!!

맞아 ㅋ ㅋ미묘하더라... 지금도 아직 얼떨떨해... 애기는 참 예쁘다 ㅎ

아직 출산안했나?
했으면 축하해!!!!

우아~~! 형 축하해 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오는구낭!

정말 훅 나오는구나....ㅋㅋㅋ 어제까지만 해도 6월 넘긴다고 생각했는데 ㅎ

훠~! 아부지 축하해~~~~

우왕 추카추카해 ㅋㅋㅋ 긴 하루가 되겠구나
(근데 가즈아글로 쓴건 댓글도 반말로 써야하나요? 어색하네요 ㅋㅋㅋㅋ)

ㅋㅋ 편하게 하면되지.... 엄청 오늘이 길다...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1029.99
ETH 3375.14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