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본에서 미친놈이 된 사연 (일본에서 전하는 일본소식크)

in #kr-gazua6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변태 박형이다 ㅋㅋㅋㅋㅋ 무슨짓을 한거야 ㅋㅋㅋㅋ

그리고 인터넷의 소중함을 제대로 만끽하고 있네 ㅠㅠ 하고 싶은거 다하고 ㅋㅋ 프렌즈 다봤을테니깐 새로운 드라마 다운받아놔 ㅋㅋ

그리고 ㅠㅠ 일본도 힘들구나.. 잔업 ㅠㅠ 몸관리 잘해 ㅠㅠ... 이번에 푹쉬면서 잔업할 힘을 비축해놔야겠다 ㅠㅠ

Sort:  

나도 별명이 박형.ㅋㅋㅋ큐ㅠㅠㅠㅠㅠ

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트형 박형이었어? ㅋㅋㅋㅋㅋㅋㅋ

1.JPG
응.
중딩때부터..ㅋㅋㅋㅋㅋㅋ
성이 박이라 박형인데 피부가 구리빛피부라 가끔 흑형이라고 하기도..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박형 ㅋㅋㅋ 하이

하이하이 ㅋㅋㅋㅋ

ㅋㅋㅋㅋㅋ변태박형ㅋㅋㅋㅋㅋㅋ 들키고싶지않았는데...ㅠ ㅋㅋㅋㅋ 인터넷 너무좋아ㅜ형 ㅠㅠㅠ 웅 ㅜㅜㅜ 잔업할 힘 비축중이야 ㅋㅋㅋㅋㅋ 아휴 쓰기위해 모으는구나..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1265.20
ETH 3320.34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