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나 ㅋㅋㅋㅋㅋ @죽창

하나둘셋..넷 다섯 ...오죽창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기본이 5죽창

헐 이거인건가!!!

어어어 정답!!!

ㅋㅋㅋㅋ 언제적 폰이냐 @칭찬해

가이드독 작동이안된당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마이갓
아이언 = 얼음속 아이?...

ㅋㅋㅋ 바로 그거야! ㅋㅋㅋㅋ

크.... 일주일만에 답을 맞춰보는것 같다 ㅜㅜ

첨부터 알았는데 상금 올리기 기다린거지?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그래봤으면 좋겠어 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형 축하해!

고마워 ㅠㅠ 아 감동이다 ㅠㅠ 드디어 캐마 답을 맞췄네 ㅠㅠ

솔직히 디테일한 이유는 몰랐는데 설명듣고 알았다
완벽한 문제였었네 그림도 잘그리고 와 넘넘 적절해
진정한 캐치마인드 문제였어 형 넘모넘모 멋졍

엌ㅋㅋㅋ 승자의 칭찬!!! ㅋㅋㅋㅋ 고마워 아시나요형 ㅋㅋㅋ

아 개부럽!!!!!!! 상금 왜 올랐나 갑자기

ㅋㅋㅋㅋ 자본주의가 굳은머리를 회전시켰네 ㅋㅋㅋㅋ

어어 형말듣고 상금이 낮나?! 고민 ㅋㅋㅋㅋ
그리고 사실 못맞출줄알았어 ㅋㅋㅋㅋㅋㅋㅋ
스팀 지성인들을 너무 만만하게봤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244.61
ETH 2640.30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