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gazua] 일요일, 제주

in #kr-gazua6 years ago

즐거운 하루~!

quotaexceedederror 문제는 잘 모르겠당. 다른 사람도 비슷한 에러가 나면 사이트 문제고 형만 그러면 ... ;ㅁ;
캐쉬한번 날려보는수 밖에..

Sort:  

캐쉬를 싹 지웠는데도 계속 그래서 -.-;;; 사실 뭐 이 에러가 난다고 저장이 안 되고 그러지는 않는데... 보기 싫어 -.-;;

ㅋㅋㅋㅋㅋㅋㅋ 느낌상 그 번역하는 txt 가 무척 많을것 같은 느낌인데, 다른 사람이 그 사이트 이용해도 똑같아?

알 수 없지. 내가 아는 건 전세계 사람들이 같은 사이트를 쓴다는 거뿐 ㅎㅎㅎ

구글인가보네 나도 사용하는데 큰문제는 없었는데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054.54
ETH 3793.22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