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욜 떡락 때 현대엘리읍읍 30개 샀는데, 저녁에 갑자기 이니랑 은이가 만났다는 속보가 으악으악...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토요일이지만 강의 때문에 바빴는데,

"믿습니다"로 금욜 떡락 때 현대엘리읍읍 30개 샀었는데,

저녁에 갑자기 우리 이니랑 은이가 만났다는 속보가 으악으악...

좀 있다 스팀으로 바꾸어 이벤트할게~


근데 1000% 수익 날 때까지 존버 예정.

ㅋㅋ

곧 스파 예정.
형들 스팀 떡락 기원해 줘.

올라가는 건 한 순간이닷!

보령에서.

Sort:  

예? 행님아.. 1000%??

내가 아는 형들 중에
제일 똑똑한 형이라 생각했는데...

북미 정상회담도 성사되길 ㅎㅎㅎ

스팀떡락 가즈아~
이거 해야하는거야? 형?
근데 이건 웬지 아닌거 같애 ㅠㅠ

내가 줍줍할 때까지만 ㅋㅋ

역시 떡락엔 주워야 제맛인가 ㅋ

주식투자하는 철학자라니 뭔가 재밌네요^^ 투자철학도 궁금합니다.

3000원이면 바닥은 아니여도 무릎쯤된다
걍 사즈아!!!

예? 행님아.. 1000%??

내가 아는 형들 중에
제일 똑똑한 형이라 생각했는데...

떡락히면 안되는데...

에이, 나도 스파업 좀 할 기횔 줘, 형.

형 게시글 두 번 올라갔어..

지금 스팀잇 망작.
지웠어.

ㅋㅋㅋㅋㅋ형 요즘은 일 하면서 틈틈이 쉬고 있지?? 오랜만이라서 반가워, 형!

못 쉼 ㅠㅠ

원래 오늘 북미정상회담 응원 500스달 이벤트 하려고 했는데, (어제 빡쳐서,)

포스팅할 시간이 없었는데...

오늘 이니한테 선수 뺐겼음. ㅋ

될대로 되라지 뭐.

현대엘리읍음 떡상 가즈아~

ㅋㅋㅋㅋㅋ형 애기들은 재우고 글 쓰는 거지? 하긴 지금 시간이..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30.55
ETH 2645.93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