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깃발 꽂혔다!

in #kr-gazua6 years ago

스팀월드 보는데,
빨강 색 -100% 다운보팅이 똬앟!
언놈이 감히 돌고래한테,
하고 가보니,
스샷!

dernu.png

굿콘텐 형 업보팅했다고 깃발 꽂은 게 분명하다.
저 놈을 어떻게 하지???

Sort:  

마침 어느 분이 이런 포스팅을 올렸으니 참조 하셈
https://steemit.com/coinkorea/@eth0619/tgeqb

저도 오늘 첨 당했는데 이 글에 있는 봇이네요ㅠㅠ

눈 찌르러 갔는 데 상대방이 눈이없는 그런기분 이지.

알파고 컨셉 계정이야?
익숙한 로봇 ㅋㅋㅋ

힘내

그동안 busy를 안써서 알람을 못받아서 지나친게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어제오늘 저도 처음 받았네요. 저기 댓글에 나온 글에 나온 다운봇이네요.

이곳저곳에 그러던데 인기인에게 그런거 같은..진짜 저놈 어째..ㄷㄷ

와 진짜 저기다 플래그 꼽을 수도 없고 노답이네.

점차 다운보팅봇들이 늘어나는 추세인가봐. 향후 무슨 일 나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

헐......우째??

나두 다운받은적있어..외국애들이 kr노리나봐 흐흐^ 아름형 그냥 무시할수준임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7237.65
ETH 2358.35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