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람푸 형 노벨상 추진 청와대 청원해야 하는 거 아니야?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긴 기자회견 봤는데,
북미정상회담 공동성명대로 진행되면
우리가 무지 좋아지는데,
미국 내 반대 세력이 너무 많아.

이 역경을 딛고 밀어붙일 수 있는 건
도람푸 형밖에 없다.
노벨상 추진위 꾸려야 한다.

한미연합훈련 중단, 주한미군 축소, 군축...
내 아들 군대 안 갈 수 있게 된다.

Sort:  

나도 동의하는 바야😁👍

도람프 가즈아..

캐마하자..ㅋ

도람푸형이 정전 만들어주면 좋겠다. 설렌다.

김정은이 정신나간 행동만 안 한다면
트럼프형 백프로 노벨평화상 받을 듯 !!

오늘 가서 뉴스좀 봐야겠당ㅎㅎㅎ 도람푸 노벨평화상 가즈아 ㅎㅎ

그치 트럼프 적극 밀어줘야해 그렇고 말고. 그래야지 arms down하지 ㅋㅋ

군단축

19년 전역

울 아들들도 행복한 세상에...

도람푸 진짜 우리는 좋지만 왜저러는지 궁금 ㅋㅋㅋㅋ 어떤동기가 있는걸까 ㅋㅋ 정말 노벨상을 목표로 하는건가 ㅋㅋㅋㅋ

접경지대에 살고 있는 사람으로서 꼭 비핵화 및 남북 평화가 실행되었으면 좋겠네요. 가즈앗!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653.51
ETH 2353.20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