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말] 드디어 다운보팅 들어왔다. 전쟁이냐?

in #kr-gazua6 years ago

위키트리 계정에서 다운보팅 들어왔다.
무려 -3.13SBD 폭탄을 던지고 갔다.

앞으로 다른 글들에도 차례로 다운보팅 들어올지 모른다.
평범한 문예, 학술 촌평이다.
해당 글: 김현과 박홍규, 또는 지적으로 저열했던 1980년대를 돌아보며
치졸하게 이게 무슨 짓인지 모르겠다.

고래에겐 감히 다운보팅하지 못하겠지.
기업이 한 개인에게 이래도 되는 건지 모르겠다.
쩝.

암튼 다운보팅 논란은 그만 하고,
생산적인 글 좀 써보려 했는데.

기분 더럽구나.

Sort:  

이제! 다운보트 보고서. 다운보트를 실험했습니다! 가 올라올지 모르겠네요.

상황종료!!!

위키트리 측의 실수로 다운보팅이 되었다 합니다.

다운보팅은 취소 되었습니다.

다행입니다.

(물론 제가 실험해보니 플랙은 실수로 눌러지지는 않았습니다. 확인을 한번 더 거치더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들의 호응에 다운보팅이 취소되었음에 의의를 둡니다.)

다행이네
그래도 여론은 신경쓰나봐
아름다운형 위로의 풀보팅하고간다!

다운보팅하고 바로 언팔까지 했지만... 실수라니 믿어줘야지. 어쨌든 취소되었으니 다행이야^^

참내. 실수로 무마 철회하고 넘어갔으니 ...치촐하다는 말은 하지 않겠지만.. 일개 언론사 수준이...쩝쩝 입니다.

와.... 진짜 이건 쫌아닌것 같네요,,,,, 유저들이 힘을 모아 봐요!!!

진짜 이건 아닌것 같네요,,,,

리스팀해가요!!

안그래도, 위키트리 보팅봇 보상이 너무 크니 다운보팅하면 어쩔거냐고 물어봤는데 씹더니, 설마 맞불 대응할지 궁금했는데..
생각보다 더한데..

요즘 여기저기서 다운보팅으로 시끄럽네
힘내 형~!

제대로된 입장표현도 없이 다운보팅이라....
치졸하네 ㅋㅋ

와.... 정말 충격의 연속이네요.
힘내세요. 별다른 인정없이 그냥 실험이었다라고만
해명하고 결국에 다운 보팅까지 하다니요.

기업이 그러니깐 정말 치졸하다 형. 우리가 응원할게.

기업이 다운 보팅... 정말 물 흐리기로 작정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5.79
ETH 3113.00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