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즈아]가입 임대 스파를 다 갚았네ㅎ

in #kr-gazua6 years ago

횽 누나들 안뇽!
가입하면 자동으로 임대되어있는 15스파를 드디어 다 갚았어. (처음엔 왜 스파를 벌어도 총 스파가 안 늘어나는지, 괄호안의 숫자는 왜 번만큼 줄어드는지도 몰랐는데...이게 가입하면 자동 임대받는거더군.)
4월에 가입했으니 두달만에 갚은거네.
원래 sns를 잘 안하는 편이어서, 그래도 1주일에 한개는 올리자는 생각으로 했는데 임대스파를 다 갚으니 뭔가 뿌듯.
플랑크톤도 안되는 스파지만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보팅하면 0.01이라도 찍히도록 해야겠어. 그리고 조금 자라게 되면 뉴비들의 정착을 돕는 많은 형,누나들 본받아서 미미한 스파라도 나누어야겠어.
기념으로 이벤트같은거 하고 싶은데 뭐 보팅 찍어도 0.00이니 이벤트 같은건 다음 기회에...ㅋㅋ
암튼 뭔가 성취감이 드는 밤이네.
다들 즐스팀잇!ㅎㅎ

Sort:  

초기 자동 무상 임대 스파 변제 완료.
축하합니다.

두달 걸렸군요.

좋은 일인 것은 틀림없고,
좋은 계기도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스팀스팀님 감사합니다^^ 뭔가 게임 속 미션 하나 해결한 것 같고 이제부터 시작이라는 느낌이 들어서 블로그를 어떤식으로 운영할지 본격적으로 고민해봐야겠습니다.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나눔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하고 갈게요!

오 축하해 ㅎㅎㅎ!!

헉 플랑크톤인줄만 알았더니 모르는 빚까지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521.00
ETH 2488.65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