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스팀] 스팀잇, 비트코인과 함께하는 보드카 홈파티

in #kr-gazua6 years ago

안녕, 스티머 친구들 ㅋㅋㅋ
술티미언 아페리티프야 @aperitif

불금인데 다들 불 태우고 있겠지?
난 불토를 위해 오늘 하루는 집에서 조촐하게
핀란디아 보드카를 마시고 있어
오늘의 홈 시그니처 칵테일은

IMG_1561.JPG

[핀란디아 자몽]

핀란디아 자몽 리큐르 2oz+ 토닉워터+ 썬키스트 자몽주스로 마무리...

넘나 달콤하고 프루티 하고 향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맛도 달달하이!

스팀의 느낌을 주기위해 백그라운드랑 테이블보는
하늘&바다 컨셉으로 맞춰봤어.. 집에 있길래. ㅋㅋ
다음엔 고래 인형이나 하나 장만해야겠어.

가니시는 스팀스티커와 비트코인 은화로 뽀인트를 줬지 ㅎ

그럼 이만!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시게나

Sort:  

예전에 앱솔루트랑 핫식스를 자주 섞어마셨는데.. 간이 확 안좋아지더라고요..

ㅎㅎ 술은 적당히, 술자리는 짧게^^

왜자몽주스혼자먹어? 나도줭

같이 묵자아아아~~

우와!!! 되게 맛있을 것 같아여!!! 칵테일이나 와인을 즐기시나 봐여!!!

네넹 ㅎ 술 즐기는 남자입니다. 🍹

ㅋㅋㅋㅋㅋㅋㅋ 칵테일 정말 맛있는 것 같아여!! 새콤달콤한 그 맛!!

역시 뭐든 차려서 하는게
조금 귀찮지만 더 만끽하는 방법이라고 생각되네요.

음식도, 술도 그렇죠^^

분위기 ㄷㄷㄷ...나도 한입만..

ㅋㅋㅋ 한 잔 정도는 사드릴 수 있습니다

필란디아 안 마셔봤는데 자몽 맛이라니
생각만해도 ㅜ_ㅜ맛날것 같네요-!

아 저 크다란 바틀은 오리지널이고, 자몽낫 리큐르는 저기 촛불뒤에 숨어있어요 ㅎㅎㅎ 둘다 색다른 매력이 있어요!!

오렌지쥬스와는 먹어봤는데, 자몽쥬스와 보드카 조합도 참 맛있을 것 같아요. 좋은 주말 되시길^^

네네 좋아요 ㅎㅎ 조합 괜찮습니다. @kangsukin 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사진 이쁘다아아아

집에서 마실 때에는 제일 싼 보드카 타먹는데 스팀이 떡상해서
시락 보드카 사서 먹는 날이 오면 좋겠어....ㅜ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268.51
ETH 3201.9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