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티콘 제작] 그동안 만나서 더러웠고, 다시는 보지말자.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이지스팀잇 PDF 제작기 만들 때 병맛으로 몇개 그렸는데,
이모티콘으로 내달라는 반응이 쫌 괜찮길래
내가 회사에서 딥빡칠 때마다 하나씩 그려봤다.

퇴사하고싶은 현재 내 모습퇴사하면 하고 싶은 행동들을
그리면서 내 분노를 삭히는 중

후 하 후 하 라마즈호흡 시발 후 하

3개의 움직이는 짤과 9개의 일반 짤이 들어있고
이 이모티콘 세트의 이름은 그동안 만나서 더러웠고, 다시는 보지말자임.
@segyepark 님에게 스팀샵에 입점을 부탁해봐야지.

오늘도 나는 퇴직서를 가슴에 품고 퇴근하고 술이나 마셔야겠따!!!!!

Sort:  

뿌잉뿌잉 ㅎㅎㅎ 쩐다 ~~~

판매자로 등록했으니 얼릉 스팀샵에 입점해라. 횽도 현기증날라 그런다. 그리고 가즈아에서는 세계이라고 해야 예의아니냐.

쿨내진동...ㅋㅋㅋㅋ
가즈아의 맛을 아는 멋진놈이었어..!!

너 뭘좀 아는구나 ㅋㅋㅋ

대박 나 입점했어 대박 대박!!!!!!!!!!!!!!!!

횽아 기분 좋아졌다. 이모티콘 조낸 잘 팔리길 바래본다.

조낸 가자!!! 첫구매 시동걸께!!ㅋㅋㅋㅋㅋ

첫구매 완료!!!
그입싸물어.gif

사랑한다 아이러브유 워아이니 아이시뗴루

ㅋㅋㅋㅋㅋㅋㅋㅋ세계박님 정말 쿨내 진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점빨리해줘!! 횽 현기증난다ㅋㅋ

현기증.jpg

입점했다!! 대박사건
https://tool.steem.world/Shop/Detail?id=28
가즈아

공감이 되면서 웃음이 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나는 분노폭주기관차였지. 그래서 일 다 때려치고 이모티콘만 제작해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하온+이병재의 바코드를 추천해. 듣고 있음 조금 안정이 되더라고~

하온이 좋아 rarri goes vroom, vroom vroom!!!

진심이 담겨있네요.ㅋㅋㅋ

여기 가즈아태그! ㅋㅋㅋ 분노는 나의 힘!!! 퇴사할거야!!!!

독백체에다가 다른 태그를 주렁주렁달면 가즈아인줄 모르지.ㅋㅋㅋ

내가 소통고자라 남한테 말거는 말투가 아직 어색해서 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자에서 슬라임처럼 녹아내리는 그림 마음에 들어!

집에 가고 싶은 마음이 많으셨나봐요. ㅋㅋ '집에 가고 싶다' 이모티콘은 세 개나 있네요. ㅋㅋㅋ

하 오늘도 분노로....ㅋㅋㅋㅋㅋㅋ 지금 당장 집에 가고싶다!!!

미안. ㅋㅋㅋㅋ 가즈아인지 몰랐음 ㅋㅋ

오 이모티콘 넘 좋은데요!!! 구매 각입니다:)

입점 완료했다!!! 가즈아태그라 말 놓아서 미안하다!!!! 구매 출동!!

오.....카톡 이모티콘으로 하나 출품하셔도 되겠는데요??
그림들이 재치 있어요!
감정 듬뿍 담은 것이 느껴집니다 ㅋㅋㅋ

여기 가즈아태그!!
카톡이모티콘까지 하면 나 막 부자되고 그러는거 아니냐? 존나김칫국드링킹 ㅋㅋㅋㅋㅋ

라마즈호흡은 애기 낳을때 하는거 아냐? ㅋㅋㅋㅋ 이모티콘 월 10억 대박내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리 낳는 중임 ㅋㅋㅋㅋㅋㅋ

이모티콘 대박나서 다시는 회사 나가지말자 !! ㅋㅋㅋ

회사 퇴사하지 말란 소린줄 알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꼭 퇴사하면 전팀장한테 된장싸대기를 날릴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레알이냐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3.34
ETH 2578.53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