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제수씨
주소좀주세요
사는곳
는알아야택배를부치죠
아들이어야할텐데
론ㅋㅋㅋㅋ이론ㅋㅋㅋㅋㄱ
형ㅋㅋ이름왤케길어ㅋㅋㅋ너무하네
ㅋㅋㅋㅋ시방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마지막은 정리 안됨 ㅋㅋㅋㅋㅋㅋ 아몰랑

형 이름에 론이 ㅋㅋ거치적 거려
버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리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사는 아형이냐 ㅋ 아는형님? ㅋ

멋지다 형
ㅋㅋ제주사는 아는형님ㅋㅋ

바꿨음.. 제주사는아형 ㅋㅋ


ㅋㅋㅋㅋㅋ농담이짘
개명하면어뜨캐
ㅋㅋ다시원복햌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제주도
주말에는
사랑스런
는 여인들이


형을 괴롭힙니다. 아빠~~!!!

근데 이형 결혼했음???

스팀잇에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암적인 존재
일반인들은 못하는
골린이만의 저격드립 약
드실시간이세요ㅋㅋㅋㅋ골린이

찡여사라는
여자는
사랑스럽다.


부드러움은 강함을 이긴다.

이욜
딜딜님
이쪽으로 와보세요
@dildil

총재님 그림그리시느라 바쁘다.ㅋㅋ

황급히 글이 바뀐거같은데ㅋㅋㅋㅋ

는 여인이.. 뭔지 모르겠는데 심히 거슬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깔끔한 성격의 소유자 형에게 드리는 저의 작은 선물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640.80
ETH 2444.53
USDT 1.00
SBD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