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수요일, 제주 + 방송하는 날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  Morning Letter  」


| from Jeju 08152018 |



1. 8월 15일

IMG_7045.JPG

안녕, 형들? 아론이야
광복절의 아침이야. 정신 나간 매국노들은 1948년 건국을 주장하며 건국절로 하자고 하지만 그건 그냥 개소리고. 여전히 남아 있는 친일 매국노 잔재들의 헛소리는 신경쓰지 말자. 어쨌든 오늘은 기쁜 날. 그리고 날씨도 좋다. 저녁엔 내가 방송하러 가는 날 답게 비가 쏟아진다는 예보가 있지만, 이 아침만큼은 정말 예쁘고 화창하네. 내가 찍어 놓고도 사진 정말 예쁘게 나와서 깜짝 놀랐어.


2. 체지방

IMG_7126.jpg

- 1월 1일 이후 꾸준히 뺀 체지방
- 3월엔 이벤트 참여하느라
- 생애 첫 다이어트를 힘들게 했었고
- 그후로는 수월하게 유지하면서
- 어렵지 않게 가고 있는데
- 갑자기 3월 수준으로 쭉 빠졌다
- 근데 체중은 늘었다
- 좋은 징조이길 바라며 업로드



3. 방송

IMG_5934.jpg

- 최근에 나를 알게 된 형들을 위해
- 다시 소개하자면
- 아론은 일주일에 한 번 라디오에 나가
- 방송은 매주 수요일 밤 22시 30분
- 영화음악을 소개하며
- 30분을 떠들지
- TBN 어플로 전국 청취 가능
- 다시듣기는 없어서 본방사수만 가능
- 오늘도 열심히 해봐야지
- 본방 사수 해 줄거지?



내가 예전에 자산관리사할 때도 사람들에게 늘 말했던 건데
고객님의 수익금, 손실금으로 표시되는 금액과 퍼센트는
지금 당장 현금으로 전환하지 않으면
아무 의미없는 '허수'라고.

오늘 시장이 망해서
10원 한 장 찾을 수 없는
그런 대멸망의 시기가 아니고서는
묻어두면 회복된다고

혹시 너무 불안정한 소규모 코인에
엄청난 금액을 몰아줬어?
그런 게 아니라면 너무 걱정하진 마

어차피
'보유갯수 x 현재 단가 = 현금화 가능 금액'

보유갯수가 줄어들지 않으면
금액은 회복되게 되어 있어.
아니 오히려 보유갯수를
늘릴 수 있는 기회인지도. :)

사실 이것 때문에 투자는
여유 금액으로 하라는 것이지
여유가 없어서 바로 현금화하면
그즉시 손실을 확정 소환하게 되고
이런 돈으로 투자를 하니까
기다릴 여유가 없는 상황이
반복되는 거거든

하도 절망 글이 많아서
나도 한 마디 써 봤어

인생 좀 살아보니
코인이 아니더라도
내 삶의 70%는
그저 밋밋하거나
그저 사는 날이더라
온몸이 짜릿한
환희를 맛볼 수 있는 날은
그중에 1%나 될까?

하지만 그 1%가 있어서
정말 다행인 거지

그러니 오늘도

해피스팀라이프


01.jpg

Thanks @mipha

from @aaron2020jeju, 2018, Jeju

Editorial Design by @kyunga
Sort:  

와 ㅠㅠ 제주에 사는게 꿈인 사람입니다..
제주에 사시다니 부럽습니다

저도 내려온지 3년됐어요. 모두에게 추천하는 곳은 아니지만 저는 잘 지내고 있습니다. ^^ 쿠우 오랜만에 보네요 ㅎㅎㅎ

와우..토박이분이 아니시군요..제주 내려가는 결단력이 부럽습니다..저는 아직 준비가 안되어ㅜㅜ

내려오기까지가 절대 쉽진 않아요. 온다고 다 좋은 것도 아니라서 ^^;; 한달살이라도 경험해보시길 권해드려요.

네 다들 그러시더군요.. 한달살이는 총 3번 해봤어효!
함덕, 협재, 평대!

아.. 그러면 경험 충분하시네요. ^^

그렇게 봐주시니 감사해요 ㅠㅠ 문제는 직장인데.. 직장문제만 해결되면 제주로!!!

기다려 나 오늘 횽아 목소리 들으러 갈랑게! 알람 맞추났뜨아!!

과연... 우리 바쁜 우키키... 제 시간에 청취가 가능할 것인가 ㅋㅋㅋ

ㅋㅋㅋ 무조건 듣습니다..ㅋㅋㅋ 무조건 ㅋㅋㅋ
요즘 몸이 안좋아서 술을 마시지도 않으니! ㅋㅋ

ㅇㅇ 몸관리는 젊을 때부터 잘 해야지 ㅎㅎㅎ

ㅋㅋㅋ 힘내라고 오늘 방송에 말해죠... ㅋㅋㅋ
지젤 힘내랏! 하고 ㅋㅋ

우키키 힘내라고 할 거 같다 ㅋ

ㅋㅋㅋㅋㅋㅋ캬 기대가된드아!! 노래 하나 춛현해도되는감

오널은 이미 대본을 넘겨서 신청해도 틀 수가 없다 ㅋ

오늘은 정말루 해피해피데이!!!!

코인은..1월부터 나락이라 해탈했지....ㅜㅜㅡ

원래 사는 건 그런 것이지 ㅎㅎ

형 자산관리사도 했었구나~ 안심되는 조언 감사ㅎㅎ

내가 조절할 수 있는 변수는 보유량 밖에 없는 거라.. 나머지는 내 권한이 아니니까 ㅎ

아! 형이 자산관리사를 했기 때문에 나에게 투자조언을 잘 해줬었던거구나!?ㅋㅋㅋ
아론형 만능이다 진짜 ㅋㅋ

연애를 못... 어흑.

어어허거어어흑 ㅜㅜㅜ....토닥토닥...응..그래 ㅜㅜㅜㅜ흑..
아이오아이오아이오아이오 형 에게 조언을 구해봐 ㅋㅋㅋ 그형 연애고수?

팔근육이 늘어날... (위험해)

으헛.. 왜늘어나는지 알 수있나? (위험해!)

그건 픽형에게...

팔방미남 아론형^^ 외돌개 감사~!!크크
여기도 용두암으로 쓸뻔 ㅋㅋ

한림과 함덕이 헷갈리듯 ㅋㅋ

앗~!! 못 볼껄 보아서 또 헷갈릴듯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ngratulations @aaron2020jeju!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어로니형 방송 잘들을게!
휴가를 특별히 가야지!!

오늘 정말 들었구만 ㅎㅎㅎ

정말이라니깐.. ㅋㅋㅋ 글쓰면서 들었어.

ㅇㅇ 고마워 ㅎ

담주도 시간되면 꼭 들을게^^

좋은날이 올꺼지 ㅋㅋ
스팀 떨어져서 좀 주웟어 ㅋㅋ 스파업은 아직 고민이지만...ㅋ

잘주웠어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93.36
ETH 2909.65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