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화요일, 제주

in #kr-gazua6 years ago

IMG_0899.JPG

안녕, 형들?

화요일에도 어김 없이 형들을 위해 제주 사진을 날리는 아론이야.

오늘 제주는 살짝 구름이 끼었네. 비가 오진 않고 있어.

이 사진은 예전에 일하다말고 헛바람이 들어서

뛰어나가 찍어온 용두암 쪽 바다 사진이야.

난 산자락에 살고 있어서 바다를 보려면

한 40분은 버스를 타고 나가야 해.

제주 내려오자마자는 바다 3분 거리에 살기도 했었지.

어쨌든 바다는 참 언제봐도 좋아. 가끔 무섭기도 하지만.

요즘은 참 초라해진 용두암인데 그래도 내가 사랑하는 용두암.

나중에 용두암 사진도 올려줄게.

자, 오늘도 봉두난발에 정신 수습하며 의식의 흐름대로 썼다.

그래도 기를 모아서 올리는 포스팅이니까

형들에게 충분히 전해질거야. 다들 힘내!

Sort:  

헛바람이 들어서 ㅋ 바다사진 보니깐 속이 뻥 뚫리네. 감사.

속이 뻥 뚫렸다니 나도 기뻐. 좋은 하루 보내, 형 ㅎㅎ

응 고마워. 아론짱도 좋은 하루 보내 ㅎㅎ

형 사진 볼때마다 제주도 너무 가고 싶어 진다 ㅠㅠ

제주 관광객 유치에 일조하는 건가, 난 ㅎㅎㅎㅎ

제주 바다다

어서와 우형. ㅎㅎㅎ '바다다'라는 카페도 있어

제주는 언제 봐도 항상 좋아!!!

예전에 고둥잡고 놀던 바다는 이제
방파제때문에 그 모습이 아니더라.
살짝 서운했던 기억이 나네ㅋㅋ

아직 놀 수 있는 바다가 남아 있어. 그래서 제2공항은 절대 안 돼. 그쪽 바다는 원형 그대로 남아 있는 제주에서 거의 유일한 바다거든.

나 용두동 근처에 살았는데..비슷한거지?

용머리는 똑같지 ㅎ

@resteemator is a new bot casting votes for its followers. Follow @resteemator and vote this comment to increase your chance to be voted in the futur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837.42
ETH 2539.78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