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목요일, 제주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IMG_0925.jpg

안녕, 형들? 아론이야

오늘 사진은 옥상에서 내려다 본 제주시 모습.

저 밑에 깨알 같이 제주시 건물들이 보인다.

우리집이 좀 높은 곳에 있거든.

이쪽 방향으로 보면 제주시와 제주 앞바다가 보이고

뒤쪽으로 보면 오름이랑 한라산이 보여.

구름이 좀 많이 꼈지만

이건 이 나름대로 또 운치가 있는 것 같아서.

나중에 파란 하늘 사진도 또 올리도록 하지.

이번 주도 너무 빨리 지나간다. 벌써 목요일이네.

막바지까지 힘을 내고, 주말을 맞을 준비하자.

ps. 내가 조만간 육지에 간다, 흐흐흐

ps. 명성도 50 달성.

Sort:  

높은 데 살면 추운데...

솔형은 바닷가? 나랑 350미터 정도 차이 ㅎ

아론형 옥탑방 사는구나.

아니.. 집이 산에 있어 ㅋ

백록담에? 담걸려. ㅋ

그러지 않아도 어제 운동 빡시게 해서 담 걸린 거 같어 ㅎ

제주도는 추가택배비만 아니면 참
좋을텐데ㅋㅋㅋㅋ
형 육지올때 반바지 입고오는거야?ㅋ

그럴려고 했는데... 그 옷 사서 과연 얼마나 자주 입을지 모르겠어서

아 집옥상에서 보는 풍경이.... 좋겠다 딱 트인느낌 너무좋아좋아!!! 날씨 화창한날!!! 꼭꼭 사진 찍어줘!!!

구름이 잔뜩 꼈넹... 다음엔 맑은날 파란하늘 사진 올려워~~ 파란하늘 본지가 언젠지 기억도 안나 ㅜㅜ

8D9CA12C-8376-47C9-A26A-28274D35A94A.jpeg

사진까지 올려줘서 고마워~ 다음엔 바다랑 파란하늘이 같이 있는 사진을 부탁해! ㅋㅋㅋ

멀리 보이는 게 바단데 ㅋㅋㅋ

건물과 자동차랑 나오는거 말고... 저기서 더 앞으로 가서 찍으면 바다랑 파란하늘만 나오잖아~~ 오늘은 이걸로 만족할께~ 그래서 보팅도 50%만 ㅋㅋ

크하하 알았어

근데 조금만 나가면 파란 하늘과 바다를 볼 수 있다니... 너무 부럽다. 형은 이제 지겨울 수 있겠지만 ㅋㅋㅋ

Congratulations @aaron2020jeju!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4 posts in one da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명성도 50달성축하축하

감사감사 ㅎ

제주도는 진짜 '제주'라는 단어만으로도 설레게 하는 것 같네 ㅋㅋㅋ
그리고 아론 형 높은 층 스카이 뷰에 사는구나!!
부자였네 형!! ㅎㅎㅎㅎ

저기... 층이 높은 펜트 하우스가 아니라 여기 그냥 고산지대...;;

집이 혹시 펜트하우스? ㅋㅋ

자연인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아론 형보다 명성도가 높았다니.ㅋㅋㅋㅋㅋ

나 첫 글 쓴게 2월 27일이야 ㅎ

난 1월 말쯤인거같은데, 50이면 엄청난거자나.ㄷㄷㄷㄷ
멋져브러!

ㅋㅋ 다들 좋게 뵈줘서 그런거지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42.09
ETH 2658.68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