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화요일, 제주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  Morning Letter  」


| from Jeju 08142018 |



1. 8월 14일

IMG_5460.jpg

안녕, 형들? 아론이야
여전히 더운 8월 14일의 아침. 입추는 지났지만 바야흐로 여름의 절정이구나. 진짜 너무 더우니까 사람들이 입추 지났는데 왜 계속 덥냐고 아우성이지만 사실 입추가 지났다고 바로 추웠던 적은 없지. 그건 정말 기상 대이변일걸. 지난 겨울에 얼마나 추웠는지 기억이 안나는 것처럼, 그리고 연일 기상 예보에서 사상 최고의 더위라고 떠드니까 작년 여름엔 마치 시원했던 것처럼 착각이 들지만 페북에서 '과거의 오늘'을 찾아보니 작년 여름에도 나는 역시나 더워 죽을 것 같이 써놨었던데. 사람의 기억력이란... :) 작년 여름엔 집에 에어컨도 없었고 매일 아침 날 태워 죽일 것 같은 제주의 직사광선을 헤치고 카페나 창조경제센터를 찾아 길을 나섰던 걸 생각하면 올해는 정말 시원하게 잘 보내고 있는 거라... 그저 감사할 뿐.... 그래 봐야 얼마 안 남았어. 다들 기운을 내자!


스달을 안 주니까 스파가 너무 빨리 올라가는데

노래 어떡하지

아몰랑

해피스팀라이프


01.jpg

Thanks @mipha

from @aaron2020jeju, 2018, Jeju

Editorial Design by @kyunga
Sort:  

ㅎㅎ 인정하는부분이야... 작년에도 이렇게 덥긴했는데 매년 여름 겨울만되면 춥다 덥다 ㅎㅎ 또 겨울이되면 아 너무춥다 ...여름이 그나만 살만한거였네? 라고 속으로 생각하는 나의 모습이 상상이될까...

그래도 인간은 망각이 있어서 살 수 있는 거라 ㅎㅎㅎ

형 노래들으려고 스달 중지시켰나보다. ㅋㅋㅋ

큰일났어. ㅋㅋㅋ 선생님이 너무 바빠서 요즘 수업도 제대로 못 하고 있는데 어쩔...

스달~스달~ 어디로 가~았나~~~ ㅋㅋ

여전히 무더운 여름의 가을~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스달 스달 은 9월 25일 이후에 ㅋ

오홋~! 기대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형의 감미로운 노래를 빨리 들을수 있겠네

지옥의 노래를... 갑자기 누가 생각나네 ㅋ

와.. 놓치질 않는구나 ㅋ

무더운 여름 코인장은 무서운 여름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38.65
ETH 2632.46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