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방이야기] @clayop님 대문 공모전 참전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gate7 years ago

@clayop님 대문 공모전 참전


얼마전에 @clayop님이 대문을 공모한다는 소식을 접했었습니다.

개인적인 일정이 너무 많아.... 참여를 못할뻔했으나...
부랴부랴 이렇게 참여해봅니다.... 시간이 너무 촉박하여 자세한 제작기는.... 못올리고...

소박한 스티미언???을 표현해봤습니다... 사실 젖소를 깔고 싶었으나..... 너무 난잡해 보일것 같고... 19금이 될 가능성이 있어 이 야밤에 참전을 해봅니다...

clayop.jpg
이미지는 제가 유료로 쓰는 사이트에서 가져온거라..뭐 쓰셔도 무방합니다..+_+

어차피 놀고있는 이미지 다운로두 갯수도 쓸겸 겸사겸사.....
고퀄리티로다가 깔아봤습니다.+_+

왠지 시간에 쫓겨... 글을 이만 적습니다. 뿅!



Sort:  

아이디어가 기발하시네요~^^ 클레욥~~ 공모전에 참가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여기도 경쟁이 치열하네요.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요~

넵 좋은 결과가나오길 기대해봅니다 +_+

This is next-level stuff.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유 먹고 클레욥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웃겨다면 반은 성공 !!

왜 자꾸 소가 나오는거죠 ㅋㅋㅋ

앗 전 자체 심의에서 젖소를 짤랐는데 어디에 또 소가 이ㅛ나요??? +_+

재미있는 문구네요 ㅎㅎ

역시 카피가 생명이죠.....글재주가 더 있었으면 더 나은 카피가 나왔을거에요 ㅋㅋ

ㅋㅋㅋㅋㅋㅋ 너무참신하네요 짱입니다

저는 쩌리입니다. 더 강렬한분들이 많습니다.

3일된 뉴비입니다 ! ! 과감하게 보트팔로우 신청해봅니다 ; _ ;

대문 작업이 너무 깜찍하네요 !

하아....이번건 급하게 하느라..아무래도..... 실패인것 같습니다.. 깜찍하면 안되는건데....ㅠㅠ

고래가 우유를 먹고~~~ ㅎㅎ 잘만드셨네용^^

나름 뜻을 부여해서...ㅋㅋ감사합니다

바쁜신 와중에도 수고가 많으셨네요.. ㅎㅎ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람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