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주말에 머리끄댕이 잡혀서 강제 2치킨

in #kr-game6 years ago

굵은십자군@ryh0505입니다.
주말에 "[배틀그라운드] 8인 스쿼드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realgr님의 글을 보고 처음으로 디스코드에 접속해 보았습니다.

항상 솔로잉 존버 메타로 근근히 해오다가 8인팀이라니!!

가끔 지인과 듀오는 해봤지만 마이크를 쓰지 않아 별다른
재미를 못 봤었는데 이번에 새로 장만한 게이밍 헤드셋이
빛을 발할 때가 된 것입니다.

물론 새벽이고 와이프님께서 "엣헴"하셔서 거의 말을 못했지만
친절한 머리끄댕이 캐리에 이끌려 4번중 2번 치킨을 먹는
기적!을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짜란~
KakaoTalk_20180328_005502613.jpg

또 한번
KakaoTalk_20180328_005505800.jpg

이렇게 되다보니 8인 치킨 먹는게 쉬운줄 알았더랬죠.
다음날도 이맛을 못 잊어 접속을 했지만 같이 하실 분은
없어서 홀로 8인팀을 찾아 게임을 했습니다.

하지만 역시... 장벽은 높았습니다.
허긴 솔플 200시간에 두 번 치킨이 다였는데 너무 많은걸
바랬었나 봅니다.

그래도 마이크를 이용하며 아들과 한살 차이나는 팀원,
어르신이라며 보호해주는 팀원도 만나 재밌게 즐겼습니다.
확실히 솔플의 긴장감과는 다른 커뮤니티의 맛이 있었네요.

주말에도 기회가 된다면 치킨 얻어 먹고 싶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Sort:  

방송 볼 때마다 이거 참 재밌겠다 하면서 못 했네요 ^^~

사실 보는게 더 재밌습니다 ㅎㅎ

저도 주말엔부인과 함께접속합니다.. 부인보다 먼저죽는건 왜일까요 ㅠ

부인님을 앞으로 먼저 보내세요 ;;
그래도 같이 취미를 즐기시니 부럽네요 ;D

치킨..한번도 못해봄...

그 정도 플레이 시설이면 가능 할듯 한데요... 음...
같이 디스코드 들어오셔서 버스 타세요 ;D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넵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D

배그 정말 잼있나 봅니다. 주변에 친구들 많이 하더라구요. 요즘 겜을 안하다 보니 궁금하긴 합니다

웬만해서 경험하기 힘든 원초적인 생존의 재미가 있어요.
대신 심장이 약하신 분들은 솔로잉은 하지 마시고 멀티를 권해드려요 ㅎㅎ

3D 울렁증이 있는데.. 역시나 배그도 잠깜했었지만 토할뻔 한 뒤로 못하고 있네요.
2치킨이라니 기쁨을 시원하게 표현해야하는데 와이프분에 의해 고요속의 환호성을 지르셨겠네요 ㅎㅎ

완전 좋아서 스샷을 찍었지요 ㅋㅋ
아쉽네요 완전 꿀잼인데... 방송으로 보셔도 꽤 재밌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498.47
ETH 3469.97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