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me]젤다의 전설 야숨 한글패치를 해봤습니다 갓겜 가즈아~!

in #kr-game8 years ago

닌텐도 스위치.. 휴대용으로 예전 플스3에 버금가는 성능을 내고 있는 .. 휴대용이자 거치용인 하이브리드 게임기입니다
후후 플스4와 스팀만 하던 저에게는 휴대용의 맛을 보여주고 있는 닌텐도 스위치 ..

그런 닌텐도 스위치의 발매와 더불어 초갓겜이 있으니 바로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되겠습니다

이 게임이 나오자마자 메타점수가 ..여태껏 나온 모든 게임중 최고 점수를 받게 됩니다 (이후 오딧세이와 함께 넘사벽
메타점수를 기록하죠) 메타점수뿐 아니라 실제로 게임을 해보면 구현되지 않는 동작이 없습니다

음 이거 될것 같은데 라고 생각한 행동들은 다 구현해놨죠 말만 번지르한 오픈월드가 아닙니다 정말 하이랄대지에서 활동하는
링크가 꼭 제가 된 느낌이에요^-^

저는 일마존에서 2게임을 사면 할인해주는 딜로 예전에 젤다의전설+오디세이 합해서 한화로 10만원정도에 다운로드 버전으로
구입했습니다. 일본어판을 사도 한글패치를 당연히 해주겠지 하는 마음으로 구입했는데 2월1일 드디어 한글패치 업데이트를 해줬군요 다행이 일판도 한글패치가 지원이 됩니다^0^

DVIWi7XUMAAlj1W.jpg

영어자막으로 초중반까지 진행을 했으나 세이브데이터를 초기화하고 새로 시작했습니다 했던 부분 또 하는거지만 정말 한글은 체감이 다르네요 영어자막은 이해는되도 몰입하는 느낌이 안나는데 역시 게임은 한글판입니다^0^

DVIWujTVoAACm9q.jpg

DVIW0ZfV4AAV3NK.jpg

요즘엔 정말 괜찮은 콘솔게임이 계속 발매되고 있습니다 몬스터헌터 월드 플4버전+ 젤다의 전설 스위치버전 이렇게 2개만 해도 시간 가는 줄 모르겠어요 덕분에 EOS 코인의 대폭락도 게임으로 잊고 있는 중입니다 (그래도 지금은 많이 회복했네요^0^)

유투버 Dmonk 님 말대로 적당한 게이밍은 보약입니다^0^ 다들 젤다의 전설 한글 꼭 해보세요 ㅎㅎ

Sort:  

오옹 피시버젼이 있는건가요? 해보고 싶어요. 원래 온라인 게임 아니면 잘 안 하는데...

위유 에뮬을 사용하시면 PC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하다고는 알고 있지만 아무래도 불법롬파일이고 한글이 아니기때문에 지금 당장 하실려면 닌텐도 스위치라는 기기를 구입하셔야 하네요^^;; 하지만 젤다 야숨의 별명이 스위치 견인 게임이였기때문에 유투브에서 플레이 영상을 보시고 결정하시는 것도 괜찮을것같아요 온라인게임과 다르게 경쟁없이 서정적이고 느낄게 많은 게임입니다^^

아하 닌텐도에서 돌아가는게 아니면 불법이군요! 한 번 찾아봐야 겠습니다 ㅎㅎ 이렇게 칭찬을 하시니 ㅎㅎ

즐거운 스티밋!
힘내세요 빠샤!

감사합니다^^

우와! 닌텐도 위로 재미나게 했던 젤다네요 ㅋㅋ 이거하면 빠져서 못나와요 ㅎㅎ

짱짱맨 태그 보고 왔는데요.
응원+대글+보팅하고 가용!~^^
나중에 제 포스팅에도 한번 놀러오세요!~

팔로우했습니다^^찾아갈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1
BTC 59556.64
ETH 1569.98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