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녹화해봤습니다

in #kr-gam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리바이입니다
검은 사막 모바일은 해보고 제 아이패드가
그래픽 해상도가 너무 딸려서.. 안할려고 했거든요

근데 전투가 자동사냥이라도, 일단 재밌습니다 -_-;
자동사냥 별로 안좋아했는데 나이가 들어가니 자동사냥이
편하긴 하네요..플스야 미안하다

아이패드 ios11부터는 자체 동영상 녹화기능이 있습니다
화면 자체를 녹화하는건데 한번도 안해보다가,
검사 모바일 때문에 녹화를 해봤습니다 유투브로 바로
전송하면 되더라구요 ㅎ

IMG_0643.PNG
오른쪽 아래 녹화영상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아..
아이패드 4:3 비율이였지..옆이 짤리네요

반려동물 선택에서 개와 고양이중 고양이를 선택했습니다 ㅎ

검사 풀옵때문에 아이패드 프로2를 사기는 좀 그렇고
그냥 하다보니 이 그래픽에 적응이 되네요

일단 자동으로 계속 해볼 예정입니다 ㅎ
검은 사막 또 자동게임이라고 비판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맞습니다. 하지만 자동게임 흐름이 쉽게 바뀔것같지 않아요 ㅎ


포스팅 작성 후 계속 하다보니 멧대지 대장! 이 나왔습니다
전투가 일단 재밌는거같네여....크 처음보스가 멧대지하늬
나중엔 용같은것도 나올려나요 후훗


멧돼지를 잡고 나니 늑대와 곰이 나타나네요
근데 점점 이기기 힘들어지네요
현질을 해라는건가...

IMG_0648.PNG
매번 접속 후 시작할때 캐릭터가 절 쳐다봐서
정들것 같아요..

Sort:  

게임을 좋아했던 저로서 궁금하네요. 느낌좀 말해봐요 ㅋㅋㅋ 사람들과 거래도 가능하고 스킬 퀄리티나 뭐 완성도면이 어느정도나 되나여?

아직 정말 초반이라.. 이제 레벨4라서..ㅎ 다른 현질게임보다는 성의있게 만들었다 정도?ㅎ입니다 ㅎ

오홋 좀 더 성장하고 느낌점 알려주세여 돈좀 벌만하면 해볼만 할듯

모바일이지만 컴터로도 실행이 가능한가요? 동영상 보니 무지 잘만든거 같네요.

녹스 쓰시면 일반컴에서 돌릴수 있어요 ㅎㅎ 안드로이드를 일반컴에서 돌아가게 해주는건데.. 아! 저도 집컴으로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ㅎㅎ

검은사막 요즘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ㅎ

애완동물 고양이했는데 귀엽네여 ...ㅎ

전 강아지 했습니다^^
자동사냥이지만 박진감넘치는
참 묘한 겜이에요~

@phj0907님은 당연히 강아지 하셨을듯 ㅋㅋ

36157B7B-9D34-4BBB-9703-D44FA97DC57B.png

귀여워요 ㅎㅎ

오 저도 멧돼지 잡았는데 Lv 7이에요 아직 ㅋㅋㅋ

ㅋㅋㅋㅋ 저 지금 9에요 ㅎㅎ 계속할꺼같아서 걱정되네여 ㅎㅎ

그래픽은 죽이네요..

제가 녹화한게 풀옵이 아니라서;ㅎㅎ 최신기기로 하면 그래픽 더 좋을것같아요 ㅎ

최적화도 잘 되어 있는것 같고, 과금 유도도 평들을 보면 적당하게 되어있는듯 하고 흥행 분위기가 참 좋더라구요

검사 가즈아~~~

전 당분간 이런 게임과는 잠시 연을 끊기로 해서 ㅡ 하지만 제가 가르치는 학생들이 많이 한다면 또 깔고있겠지요 ㅠㅠ

케인님 선생님이셨??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clayop님이 지원하시는 스팀마노에 관심을 가져보세요^^
https://steemit.com/steemmano/@steemmano/5abbhz 안내
https://steemit.com/steemmano/@steemmano/2018-3 신청

저도 주말 좀 지나면서 슬슬 미궁갈 때가 되가는데
희안하게 주변에 시작 했던 사람들이 접속을 안하는 군요
음음.. 왜그럴까요..
짱짱_작은거.gif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329.35
ETH 2613.5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