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랑고 함께 하실분 계신가요?

in #kr-game6 years ago

제목 없음.png

안녕하세요? @realgr입니다.
혹시 듀랑고하시는분 계실까요?

저는 열심히 하고있으며.. 서버는 아시아 찰리구요.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면 스팀잇 유저분들과 함께 부족을 만들까 생각중입니다.
혹여나 서버가 다르시더라도.. 일단 모여보시고 제가 서버를 옮길수도 있구요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을 만들겠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여 부탁드려요~!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주소

Sort:  

안녕하세요! 저도 어제 찰리서버에서 시작했어요 ㅎㅎ 일단 맛만 보는 중..

채팅방으로오셔요 ㅋㅋ

한창 광고 하던데.ㅎ
궁금하네요.ㅎ

ㅋㅋ 꿀잼입니다..

오 저 찰리섭에서 친구들이랑 부족 만들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유도가 높아서 재밌더라구요 ㅋㅋ

오.. 찰리서버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은데요?

그쵸 ㅋㅋㅋ 점점 많아져서 요즘은 맨날 혼잡이네요 ㅋㅋ

듀랑고....님 덕분에 알게됩니다. 한번 해봐야지 ㅋㅋㅋㅋ

ㅋㅋ 카톡방오시고 찰리서버로오세요

제길....지금 검색해보니까 모바일 게임이던데 지금 휴대폰 메모리 다 찼어요 ㅜㅠ 나중에 폰바꾸면 해봐야지 ㅋㅋㅋㅋ 으흐~-_

서버 문제는 해결이 되었나요?? 막상 시작할려니.. 이래저래 걸리는게 많아서.. ㅠㅠ

찰리서버는 원활합니다 ㅋㅋ

요즘 이 게임이 그렇게 핫 한가봐요~ 듀랑고 얘기를 많이들하네요 ~

ㅎㅎ 함께해요

저도 아침에 접속되서 시작 했네요.
일단 서버는 찰리가 혼잡이어서 델타에서
하고 있네요. 하루 정도 리뷰해보고
할만하면 참여 하도록 할게요 ;D

환영합니다 ㅋㅋ

분위기상 촬리로 가야 겠는데요 ㅋㅋ

갑시다~ 가즈아!

마을만드는 게임 같은건가요?

생존게임입니다 ㅋㅋ

엇 전 지금 하고있습니다!! 부족도 하나만들어서 렙업중!!! 꿀잼!!

전 브라보에서 하는중이에요! 그리고 같은게임하시는 분을만나서 보팅과 팔로워하고 도망갑니다!

ㅋㅋㅋ 반갑습니다

큭..아쉬워라..브라보셨으면 좋았을텐데 엉엉엉엉..

아쉽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186.04
ETH 3392.6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