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8인 스쿼드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in #kr-game6 years ago

DQmaDgic8Xqn1bHkbsQ3EqJtYCGK2TN1qcqMQZBzMEv26ya.jpg

배틀그라운드 8인 스쿼드 모드가 이벤트로 열렸습니다
(기존은 4인 스쿼드까지 가능하죠.)

종료시간인 26일 월요일 오전 11시까지입니다.

8인 스쿼드를 몇번 해본 결과, 총 먹기가 매우 힘듭니다.
이런 점을 고려하여 AR 드랍률을 2배로 상향하였지만.. 여전히 총을 먹기가 어렵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8인 스쿼드 필승 방법

  • 8인 스쿼드가 모두 살 수 있도록 한다. 초반에 대도시(포친키, 밀베, 페카도, 하시엔다)를 피하고, 짤파밍위주로 모두가 무장을 한상태로 살아남으면 남은 인원은 30명도 안 됩니다.

  • 이동 시 최대한 각을 크게 잡고 이동해야합니다. 상대도 수가 많기때문에 잘못지나가면 총맞아서 벌집됩니다.


참고로 8인 스쿼드는 8인 파티가 되지 않습니다.
파트는 4인까지, 나머지 4명은 랜덤매칭입니다. 이건 좀 고쳐줬으면..


혹시 함께 배그를 즐기시고싶으신 분이 계시다면..

[스팀잇 디스코드] (https://discord.gg/dHTwmhw) 입장해주세요!

Sort:  

전 이거 포기했습니다.
그나마 한다면 외국섭에서 하는걸 추천드립니다.
한국섭은 팀킬하면서 웃고 나가는 초딩이 너무 많아서 멘탈적 압박이 오더군요 ;;;

팀킬초딩저도만났어요 ㅋㅋ 먼저없애버림

술한잔 먹어서 오늘 DLive 방송을 못했네요 ㅎㅎ
내일 한번 해봐야겠군요

ㅎㅎ 한잔 가시죠

8인스쿼드 해보셨군요...!!
8인파티가 안된다니 그점은 아쉽네요ㅠㅠㅠ
저도 8인스쿼드 이벤트 기간안에 한번 해봐야겠어요 ㅎㅎㅎ

가즈아~~ 스팀잇오세요

이야기만 들은 8인 스쿼드군요.
8명 모두 파티로 불가능 한 점이 아쉽네요.

여덟명이서하면꿀잼일거같은데..

오오 부서에 베그하는 멤버가 다섯이었는데 조만간 다같이 한팀먹는 날이 오려나요!ㅋ

안됐지만 파티는 4명까지..입니다 ㅋㅋ

그러게요ㅜㅜ 이상태면 실력순으로 제가 빠져야되는데요 쩝ㅋㅋㅋ

해보고싶지만..민폐둥이가될게뻔하기에패스하겠습니다....ㅎㅎ

어서오세요..민폐1인사드립니다.

정말 개꿀잼... 아니 근데 왜 최대 4인만 팀먹게 해놨는지 이해가 불가합니다 ㅠㅠㅠㅠ

그러니까요 모드를만들다말았나봐요

흐 배그 정말로 하고싶은데.. 집에 노트북뿐이어서.. 가동이 안됩니다 ㅠ

ㅠㅠ피방에가셔요

전.. 배그하다 혈압올라서... 죽는 줄

어떤일이시죠?!

ㅠㅠ 아뇨.. 전 배그 잘 못해서 후라이팬에 맞아 죽고.. 20분 기다렸어요... 거의 매 번;;;

캐리 감사합니다. ㅎㅎ
다시 배그에 눈뜨게 되었어요... 헌데 주말 지나니까 8인 스쿼드는 없어졌더라구요.. 시무룩..

ㅋㅋㅋ 이제 4인스쿼드로 가즈아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999.04
ETH 2518.4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