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게임 소장품, 스타2 공허의 유산 소장판 리뷰~!!

in #kr-game8 years ago

돌핀ggg.png
귀욤 터지는 돌고래 그림을 그려주신 @carrotcake님께 무한한 감사를!!

안녕하세요, lesto에요!!
설 연휴 때 집에 갔을때 제가 보유한 소장품 하나를 보고 왔습니다. 후훗...!!
그건 바로.... 추억의 게임이 되버린 스타2 공허의 유산 소장판입니다.
(겜 하는 사람이 적어서 그냥 추억으로만...)

옛날엔 소장하기 위해서 피규어나 게임팩을 구매한 적이 없었어요. 그런데 2015년 11월!! 스타2의 마지막 확장팩 공허의 유산이 공개되고 소장판에 대한 정보를 접했을 때, 저도 모르게 '어머 이건 사야 돼!!' 를 외치며 불이나케 카드를 찾았습니다 ㅋㅋㅋㅋ

오늘 저의 첫번째 소장품인 스타2 - 공허의 유산 소장판을 공개하겠습니다!!

KakaoTalk_20180221_212005115.jpg

짜잔!! 박스 정면 샷입니다. 공허의 유산은 프로토스테마 확장팩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박스의 모습이 삐까뻔쩍하죠!!
KakaoTalk_20180221_212005493.jpg

멋진 박스에 비해 속에 들어있는 내용물은 조촐합니다 ㅋㅋㅋㅋㅋㅋ ㅠㅠ 게임 CD와 사운드트랙, 게임 제작과정 중 있었던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DVD가 있구요. 가장 메인은 바로, 필드메뉴얼이라 적힌 책입니다!!

이 필드메뉴얼은 테란 마린들에게 보급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적군인 저그, 프로토스의 유닛과 건물에 대한 정보들이 담겨있고 테란 건물과 유닛에 대한 내용도 들어있습니다.

거두절미하고 필드메뉴얼의 내용물을 보여드릴게요!!


KakaoTalk_20180221_212006067.jpg

책 첫 페이지는 이렇게 필드 메뉴얼과 베테랑 에디션이라 적혀있습니다.
KakaoTalk_20180221_212007030.jpg

요것은 테란의 시즈탱크입니다. 각 장치에 대한 설명이 주석으로 간단하게 달려있구요. 구체적인 설명과 함께 마린과의 크기비교도 알 수 있습니다.


KakaoTalk_20180221_212007327.jpg

저그 울트라리스크입니다, 본문 내용에 밑줄이나 메모의 흔적이 보이는데요! 이 책을 공부한 마린이 기입한 것으로 보입니다. 팁을 적은 메모, 중요 내용에 줄을 그은 것등은 진짜처럼 보이기 위한 작업으로 보이네요 ㅋㅋㅋ
KakaoTalk_20180221_212007644.jpg

저글링을 뽑기 위해 건설해야하는 스포닝 풀입니다. 건물 사진이 적은데 전체적으로 봤을 때 저그의 느낌은 기괴함그 자체입니다. 테란은 굉장히 오밀조밀하고 규칙적이구요, 프로토스는 부드러움과 세련미가 있습니다.


KakaoTalk_20180221_212007942.jpg

하늘의 왕자 스카웃입니다, 성능이 너무 구려서 쓰레기라고 불리죠. 스타2 밀리에선 사용하지 못하고, 캠페인에서 사용가능한 유닛입니다.
KakaoTalk_20180221_212008267.jpg

메뉴얼의 뒷편에는 크기 비교 사진과 컨셉아트등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보이는 사진은 케리어, 베틀, 사이언스 베슬과 모선의 크기를 비교한 사진입니다. 모선의 크기는 넘사벽이에요;;
KakaoTalk_20180221_212008553.jpg
컨셉아트 사진입니다. 하이템플러와 아칸 확장팩에서 추가된 유닛 사도의 모습이네요.


KakaoTalk_20180221_213420201.jpg
소장판의 내용물은 이게 끝이 아닙니다!! 블리자드의 다른 게임들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템들도 함께 들어있습니다. 저는 와우와 하스스톤 디아3 히오스를 모두 해서 (지금은 안하지만) 요긴하게 사용했죠. 그러고 보니 블리자드 겜만 하네요.

캘리 사진.png
환상적인 손글씨를 보내주신 @sunshineyaya7님께 무한한 감사를!!

공허의 유산 소장판을 사기 시작하면서 소장하는 것에 맛들려서 ㅋㅋㅋㅋㅋㅋㅋ... 오버워치 소장판도 사고 월드 오브 워크레프트 소장판도 구매를 했답니다. 최근 피규어 구경을 했는데 사고 싶지만 꾹 참는 중입니다. 스팀으로 돈 좀 벌면 사야겠어요!!

일주일의 반이 지나갔군요, 이틀만 버티면 주말입니다!! 여러분 모두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

Sort:  

소장판 구입 정말 많이 하셨네요ㅡㅋㅋㅋ
저도 블리자드 게임 정말 좋아합니다ㅎㅎ
요즘 하스스톤만 하는 것 같네요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앞으로 더 늘어날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충동구매하지 않도록 조심해야겠습니다 :)

이게 그 유명한 "가, 짐 어서"의 그 공허의 유산인가요. ^^;;

에필로그에서... 실망을 많이 한 분들이 많지만 전 엔딩이 나름 괜찮았다고 봐요!

자유의 날개에서 타이커스 핀들레이를 처음 만났던 주점에서 사라를 다시 만나고 오프닝 때 핀들레이가 했던 "드디어 올 것이 왔군"으로 마무리 함으로써 자유의 날개와 공허의 유산이 하나의 원으로 이어지는 느낌을 받았거든요!!

짱짱맨은 스티밋이 좋아요^^ 즐거운 스티밋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0184.04
ETH 1615.08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