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최고점수 갱신!! - 플래티넘

in #kr-game6 years ago

안녕하세요 본격 종합 리뷰어 및 게이머 @kibaek 입니다. 예외적으로 오늘 포스팅을 두개하는 이유는 제가 드디어 플래티넘에 안정적으로 정착했기 때문입니다. 맨날 플래 턱걸이하고 다시 골드로 처박혔다면 이번엔 정상 궤도에 올랐다고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현재 제 점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목 없음.jpg

더욱 열심히해서 다이아몬드까지 찍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 주종은 힐러이며 이전에 메르시를 하다 젠야타로 갈아탔습니다. 젠야타로 갈아탄 이후로는 리즈시절 갱신중입니다. ^^ 감사합니다.

Sort:  

다이아몬드인증샷가즈아~!!ㅎ

감사합니다. 하핳

오 축하드립니다 ^^

오 안재호님 얼마만이신가요!! 댓글 감사합니다

전게임을 잘못해서 ㅎㅎ 조용히 구경만하고갑니다

저도 심해에서 겨우 올라갓습니다 하하핳

저도 게임스토리를 만들지만 옵치를 안해봤는데, 흥미롭습니다. 몰래 게임 구매할 자금을 마련해서 이것도 쇼핑리스트 +1

꼭 같이하는날이 왓으면 합니다 대신 빠른대전만 같이할생각입니다 하하하핳ㅎ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서 말입니다. 한수 알려주세요

알려드립니다 물론 서든 하던 실력이있어서 제기 밀리는수가 있습니다

다음 할인을 기약해야겠습니다ㅎㅎㅎ

오버와치 인기 많은건 아는데 어릴때 이후로 잘 안하게 되는 장르의 게임이네요 .. 이상하게 손에 잘 안잡히더라구요~ 다이아몬드 응원합니다^^

서든하다 넘어갓습니다 ㅋㅋ 하핳 할줄아는게 이제 이거바께 없네여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2868.73
ETH 3108.3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