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 관한 이야기....오랜만에 해보는 소녀전선(부제 : 특이점 이벤트 오픈!!!) - 주의:약간 스포 있습니다.

in #kr-gam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요번에 소녀전선 이벤트하나가 또 오픈했다는 소식에 오랜만에 소녀전선을
접속해 보았는데요.
요즈음 포트폴리오 제작때문에 바빠서 게임할 시간조차 없었는데 그래도 잠깐이나마
쪼개서 접속을 해보았는데요.

1.PNG

일단 이벤트를 들어가서 시작을 하게되면...은 아니고
중간에 지원부대 형식으로 M4가 나오는데 이동후 전투하면서 진행이 됩니다.

2.PNG

여기서는 M4 일러스트가 다르게 나오네요.
개장하면 이렇게 바뀐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는 이 일러스트가 마음에 듭니다 ㅎㅎ

3.PNG

일단은 이장면을 보고 깜짝 놀랬습니다.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행방불명된 M16의 모습이 나왔기 때문인데요.
철혈화가 된것일까요? 아니면 언급이된 중립세력일까요??

4.PNG

자 이목소리는 과연 누구????

5.PNG

두구두구 밝혀지기전에 인형들의 주기도문이라고 할까요???

6.PNG

하하 이애는 아닙니다.
일단 얼마전에 떴던 인형 AK12네요 ㅎㅎ
웃는게 참 매력적이죵.

7.PNG

....
아아...
죽은줄만 알았던 그녀가...!!!!!
살아있었다니요!!!!!!
과연 어떻게 된일일까요??

8.PNG

일단 이번 이벤트의 시작화면입니다.
예전과 다르게 이번엔 배경이 라이브형태로 모델링까지 되어있네요.
맨처음에는 왼쪽에서 부터 시작이 됩니다.
시작점은 맨 왼쪽을 깨어야 뜨거든요.

9.PNG

그다음은 분기점이네요.
이 의미는?

10.PNG

일단 클리어를 하면 뜨는 스샷이에요.
같은 소대인 M4가 놀라는건 당연하겠죠.
죽은줄 알았던 자가 살아있었으니까요.

11.PNG

여기서 다시보는 스타쟝!!
음...바뀐 일러스트가 훨씬 깔끔하네용

자 오늘자 소녀전선 포스팅이었습니다.
다음 플레이때 또 이어서 올려볼게요!!

Sort:  

논란 생겨서 시끄러운 게임이네..... 얼마나 더 이탈해 나갈지.....

ㅋㅋㅋㅋㅋ.....ㅠㅠ
그 논란이 참 그렇긴하죠...게임자체는 괜찮은데..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1904.94
ETH 2583.24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