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도...죽음을 막을수 없다.

in #kr-game6 years ago

Diablo3_-01.jpg

그렇습니다.

디아블로를 해보신 분들이라면 많이 들어보셨을 대사입니다.

말티엘...참 말많았죠. 타락한 천사다 vs 천사인데 지혜를 내려 결론을 내린 선이다
지금도 이러한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거같아요

사실 저도 참...ㅋㅋㅋ 어느쪽이 맞는지는 모르겠네요
다음작품에 나온다면 확실해질까요??

여담이지만 이캐릭터를 맡은 성우분이 우리나라 김대중님이신데, KBS2003년에 입사하신 분으로서,
오버워치의 로드호그를 맡기도 하셨답니다.
그이전에는 인지도가 그리 높진 않으셨지만, 말티엘로 확 뜨신분이기도 하시죠!

Sort:  

Hi.Upvoted you as my follower.Thank you.Want to see you grow in steemit.Goodluck..<<

Thank U!
I will grow my blog!!
Please visit my blog always!!!

봄비가 내리네요^^

그러게요 지금은 그쳤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397.79
ETH 3460.28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