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me] VOEZ 8일차 플레이

in #kr-game6 years ago

제가 리듬게임 덕후라.... 모바일 리듬게임중 하나인 VOEZ 플레이 결과물을 올려봅니다.

1 Emotion in Motion-Hard

Title : Emotion in Motion
Player : kaine
Difficluty : Hard

이전에도 소개해 드린 곡인데 흥겨운 일렉트로닉 음악입니다.... 하드패턴이라 조금 패턴이 어렵긴 하네요 전자음으로 들리는 메인 멜로디가 듣기가 진짜 좋습니다.

2 Colorful Voice- Hard

Title : Colorful Voice
Player : kaine
Difficulty : Hard

VOEZ의 메인 테마곡이라고 할 정도로 청아한 음색과 가벼운 음악이 인상적으로 들리는 VOEZ의 메일 테마곡입니다.

Sort:  

Boost Your Post. Send 0.100 STEEM or SBD and your post url on memo and we will resteem your post on 5000+ followers. check our account to see the follower count.

Thanks alot but i'm not interested

예전에 리듬 게임 붐일때 한창 했었는데 생각나네요 ㅎㅎ

ㅎㅎ 넵 지금은 간간히 즐겨 보고 있어요.... ^^ 리듬게임은 즐기는게 우선인거 같아요

모바일 게임은 어떻게 녹화하시나요???
그냥 녹스같은걸로 플레이 하셔서 녹화하시는 건가요?

아 이거 아이패드로 하는거라... 아이패드 자체 녹화기능이 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29.37
ETH 2327.68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