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me] DEEMO 6일차 플레이

in #kr-game7 years ago

이 새벽에 잠이 안와서 DEEMO 6일차 플레이 성과물 올립니다.

1 Nine Point Eight

Title : Nine Point Eight
Player : kaine
Difficulty : Normal
몽환적인 보컬과 활발한 분위기의 피아노 선율이 만들어 내는 멋진 음악입니다.. 즐감하세요

2 UNDO

Title : UNDO
Player : kaine
Difficulty : Normal
분위기랑은 전혀 상관없는 약간 어린듯한 보컬과 흥겨운 분위기의 피아노선율이 어울린 음악입니다. ^^ 마찬가지로 즐감해 주세요 ^^

Sort:  

앗! 저도 이거 옛날에 한 적 있는데 특유의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넵... 시간이 좀 지났어도... 피아노와 스토리전개가 절묘하게 잘 어울렸던 게임입니다.... ^^

아이거 저도 옛날에했던게임입니다 노래들이 너무좋아요 ㅜㅜ

음악들이 너무 좋습니다... ^^ 저도 매우 즐기는 게임이에요.... 모바일게임으로 즐겨보고 있습니다.

저는 아이재우다 잠든 후 깼습니다. ㅋㅋ 언제 다시 잠들지 모르겠네요 ㅠ

아이고 고생이시네요... 저도 어제는 이상하게 잠이 안오더라구요.... 오늘은 특강이 오후에 있어서 천천히 일어나도 되는데 ㅠㅠ

잘하시네요. ㅎ 전 박자감이 별루 없어서.. ^^ 보팅 팔로우 합니다.

ㅎㅎ 잘 하는 편은 못됩니다... 그저 즐기고 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49.61
ETH 2321.3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