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me] DEEMO - 2일차 플레이

in #kr-game7 years ago

조금씩 해보고 있는 DEEMO 입니다.

1 I hate tell you - Easy

Tilte : I hate tell you
Player : kaine
Difficult : easy

2 Nine Point eight - Easy

Title - Nine Point Eight
Player - kaine
Difficulty - easy

리듬게임을 조금씩 즐겜을 하고 있습니다. 음악 을 즐기세요 피아노 곡들입니다.

Sort:  

이거보니까 옛날오락실에서 내려오면 발로밟던지 손으로 치던지하더노그게일생각나요 그런거예요??

아 이지2디제이 생각하신거 같은데 그런게임과 비슷한 류입니다 단 이 디모란 게임은 모바일용 리듬게임이에요 ^^ 게임 방식이 같은것이죠

디모는 폰으로 플레이 하시나요? 혹시 안드로이드 폰을 쓰신다면 구글 플레이에서 녹화 기능을 지원하니 마침 또 Dtube도 태동기겠다 실제 플레이 영상 올리는것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ㅎㅎ

Dtube는 일단 너무 불편해서 당분간은 유튜브에 올려서 링크 달 예정입니다..... 그리고 아이패드로 하고 있어요.. ^^ 아이패드 녹화 기능이 생겨서...... 그걸로 녹화를 주로 합니다. ^^

앗 영상이 있었군요 ㅋㅋㅋㅋ 플레이 버튼이 회색이라서 이미지인줄 알았어요 ㅋㅋㅋㅋ 민망하네요;;

ㅎㅎ 아닙니다 그럴수도 있죠 디모는 확실히 피아노 음악의 극치를 보여주는거 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29.37
ETH 2327.68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