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me] 디맥 리스펙트 60일차 플레이

in #kr-game6 years ago

꾸준히 포스팅 할려고 노력하는 저의 디맥 리스펙트 플레이 영상입니다.

1 KILLER BEE - 5B Normal - All Max

요번 리스펙트의 신곡으로 굉장한 하드코어 힙합입니다.... 육중한 비트가 팍팍 귀에 꽂히는 음악입니다.

2 Mission - Backstage - Sound Miracle - Clear

간만에 올리는 미션 클리어 영상입니다. 8버튼 하드패턴으로 주로 구성된 채보들이 나오는데... 정확도를 높이기가 어려운 데다가... 맨끝의 Whiteblue가 제가 제일 쥐약인 패턴 검지와 엄지를 동시쓰는 패턴이 나옵니다. ㅠㅠ 다행히 엉망으로 비벼서 깨긴 했는데.... 그냥 클리어에 의미를 두고 있습니다.

3 ON - 4B Hard - All Max

디맥의 클래식 곡입니다. 4버튼 하드 패턴입니다. 하드패턴이긴 하지만 박자를 쪼갤 부분이 조금 애매했던지 거의 정박으로 나옵니다. 무난합니다.

4 Light House - 5B Normal - All Max

각종 동물이 나오는 동물농장 같은 느낌입니다. ^^ 그래도 하드한 느낌이 안들고 가볍게 들을 수 있는 동물 소리 음악입니다. ^^

Sort:  


good post

thanks :)

와~~ 저는 이런 리듬게임은 완전 잼병이어서 오락실서 잘하시는 분 보면 넋을 잃고 보고 있었어요. 저희땐 EZ2DJ 였는데 ㅋㅋ

EZ2DJ는 여전히 오락실에서 돌아가고 있습니다..... ^^ 콘솔로 디맥이 잘 나와줘서 즐겁게 즐기고 있어요

ㅎㅎ 괴물군님 하는거 보면 엄청 재밌어보여요 저도 한번 해볼까 생각이드네요

ㅎㅎ ps4 구입 고고씽.... 합시다.. ^^

오호 동생이 사뒀는 것 같던데 ㅎㅎ 도전?!

도전 해 봅시다... ^^ 잘 하실겁니다. 금손이시라 ^^

혹시 사게되면 저도 포스팅 해봐야겠어요 ㅋㅋㅋ

오 맨마지막 노래 제가 좋아하는 곡중 하나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476.22
ETH 3153.91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