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Live] SSL(선유기지배 스타리그) 예선리그 및 친선전

in #kr-game6 years ago (edited)


선유기지 스타리그 : 아재전쟁의 서막

강서밋업에서 만난 아재 5명은 스타크래프트 이야기를 하게되었다.
입으로는 다들 프로게이머였던 그들은 급기야 배틀넷으로 접속하게 되는데...!

폭군 @innovit
폭풍 @zionis33
몽상가 @danbain
괴수 @kindbreeze
킹슬레이어 @aperitif

그리고 dLive로 이 소식을 전해 듣고 새로 합류한!

황제 @banjjakism
스피릿 @hogu
전사 @rothbardianism
흑운장 @woogie1018
안전토스 @nangman-farmer
프로브 @vangvieng

아재들의 명예를 건 피할 수 없는 대결이 시작된다

ㅋㅋㅋㅋㅋ다들 이불킥 할 준비 되셨나요


[youtubelive] SSL(선유기지배 스타리그) 예선리그 및 친선전
아래 유투브링크로 오시면 됩니다.


리그현황

리그 상품 (선유기지 협찬)

  • 우승 : 선유기지 스텐텀블러 1개
  • 준우승 : 선유기지 화이트텀블러 1개
  • 참가자전원 : 선유기지 대원뱃지 1개, 무료음료 1잔

라이브 수익금(본 게시글 포함)

  • 우승자 40%
  • 준우승자 30%
  • 3,4,5등 10% 으로 배분됩니다.

아재들의 헬파티... 라이브로 시작합니다!

원래 dLive로 진행했었는데, 여러 실험을 하기 위해 오늘은 YoutubeLive로 진행합니다.

Sort:  

라이브 방송 가즈아!!!!!!

악마의 프로브 러쉬 기대해주세요.

와.. 재미난데요
즐거운 게임되세요

Great blog post!

이야~ 스타 가즈아~
라이브 방송 가즈아~~

ㅋㅋㅋㅋㅋㅋ

재밌게 노는구만

ㅋㅋ 형 위닝리그도 한데 나중에 ㅋㅋㅋ

오 위닝 ㅋㅋㅋ 나도 할래

라이브 가즈아!!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명만 봐도 벌써 막 이불차고싶네요

아... 참여했어야하는데...
아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5647.77
ETH 3166.18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