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잠의 오늘의 게임 `Slay the Spire` 일명 다키스톤

in #kr-game7 years ago

안녕하세요~ 낮잠입니다.

오랜만에 인디게임 들고오네요

요즘 핫한 Slay the Spire 일명 다키스톤이죠
게임 방식이 다키스톤 + 하스스톤을 닮아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장르는 로그라이크류 게임입니다.

게임 방식은 저도 이번 방송에서 처음하는거라 하나하나 익혀가면서 했으니

영상보시면 바로 아실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기본카드와 능력으로 던전을 진행해 나가면서 카드와 유물을 얻으면서 강해지구요
로그라이크류 답게 죽으면 다시 초기화 입니다.
하지만 점점 클리어하면 할수록 언락되는게 늘어나서
초반은 수월해지면서 진행하게 되는 게임입니다.

전 사고나서 방송끄고 계속하게 되네요 ㅎㅎ
오랜만에 제대로된 게임 만났습니다.


저의 유투브와 트위치 주소입니다.
My Youtube and Twitch address.

Youtube 주소 : https://www.youtube.com/user/dkssud7530/featured?view_as=subscriber
Twich(트위치) TV 주소 :

유투브 구독, 트위치 팔로우 한번씩만 부탁드립니다.
Youtube subscribe and Twich Follow me once.

인디게임위주의 종합게임방송합니다.
여려분의 한번씩 클릭이 성장의 큰 힘이 됩니다 ^^

Sort:  

두가지 분류를 하나로 합친거라서 인지 흥미롭습니다.

P.S
보물상자를 열었는데
'생강'이라는 이름이 뜨는게 왠지 모르게
웃음을 유발했네요(웃음)

지금 인생게임 찾은거 같습니다. ㅎㅎ
로그라이크 진짜 좋아하는데 랜덤성이 너무 확실하고 덱꾸리는 맛이 있네요 ㅎㅎ

ㅎㅎ 저도ㅜ이런류 좋아하는데 진행이 하스스톤 방식을 믹싱한게 재미있네요 ㅎㅎ

저 망했습니다.
어제 술마셔서 시간없었는데도 2일만에 15시간 달리고 있습니다.
약 50시간은 무난해 보입니다 !!!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916.39
ETH 2552.7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