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잠의 하스스톤 하이라이트 (Hearth Stone Highlight)

in #kr-gam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낮잠입니다.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

저번에 '니드포 스피드 엣지' 리뷰플레이를 했는데 게임속 bgm이 전부 저작권이라 모든나라에 막혀서 유튜브에서 볼수가 없습니다 ㅠㅠ

그래서 글을 안썻네요

이번에는 그냥 하스스톤 하이라이트 모음입니다.

다음게임으로는 몬스터헌터 월드 베타로 찾아뵙겠습니다.


저의 유투브와 트위치 주소입니다.
My Youtube and Twitch address.

Youtube 주소 : https://www.youtube.com/user/dkssud7530/featured?view_as=subscriber
Twich(트위치) TV 주소 :

유투브 구독, 트위치 팔로우 한번씩만 부탁드립니다.
Youtube subscribe and Twich Follow me once.

여려분의 한번씩 클릭이 하꼬방의 큰 힘이 됩니다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화이팅 입니다.

이 게임 제 루마니아 친구들이 하는 거 본 적 있었는데 ㅎㅎ 여기서 보게 되니 반갑네요 ㅎㅎ

루마니아요?!?!?!? ㅋㅋㅋㅋ
한번 해보시는게 어때요 ㅎㅎ
게임도 간단하고 재밌습니다.

반가워용 저도 하스 하는데.. 닉네임이라도 알려주심 친추걸께요 ㅎㅎ

siesta#3363 입니다.
가끔 친구퀘 나올때 서로 공유하죠 ㅎㅎ

같은 하스 유저로써 반갑습니다!! ㅎㅎ 팔로우 할게요!

감사합니다. ㅎ
앞으로도 재밌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159.54
ETH 2599.32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