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잠의 엘가토 HD 언박싱 및 앞으로의 방송계획

in #kr-gam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낮잠입니다.

최근에 제방송을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요즘 업데이트 이후 게임들이 중간에 멈추거나 틩기는 일이 수시로 일어납니다.

그래서 당분간 플스4 위주의 방송을 하려구 빠르게 캡쳐보드를 사버렸습니다.

플스4 리모트로 할까 했는데 역시 화질병이 있는지라

방송의 질을 높이고자 캡쳐보드 하나 장만했습니다.

20만원 ㅠㅠ 들었으니 20만원어치 이상으로 방송해야겠네요 ㅎㅎ

ps. 시청자가 영상 소리가 너무 작다고 하길래 수정해서 다시 올립니다.


저의 유투브와 트위치 주소입니다.
My Youtube and Twitch address.

Youtube 주소 : https://www.youtube.com/user/dkssud7530/featured?view_as=subscriber
Twich(트위치) TV 주소 :

유투브 구독, 트위치 팔로우 한번씩만 부탁드립니다.
Youtube subscribe and Twich Follow me once.

인디게임위주의 종합게임방송합니다.
여려분의 한번씩 클릭이 하꼬방의 큰 힘이 됩니다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응원합니다 화이팅하세요!!

감사합니다. ㅎ
점점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유투버시군요!! 관심이 가네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소통해요

네 감사합니다.
놀러갔더니 여행 관련된 글과 펀딩에 관련된 글을 쓰시네요 ㅎㅎ
여행은 진짜 흥미 분야인데 맞팔하고 자주 놀러 가겠습니다.^^

오.... 멋집니다.... 전 그냥 제 플레이 녹화만 하고 그냥 유튜브 공유가 다라.... 방송도 재능과 상당히 많은 준비가 들어가더라구요 응원합니다.

저두 방송하면서 초반에 돈이 좀 많이 드네요 ㅎㅎ
일단 목표가 이거 뽑을때 까지는 안접을거라 1년은 넘게 하지 않을까요 ㅎㅎ
저처럼 화질이나 그런거 욕심없으면 일단 싸게도 맞출수 있습니다.
제가 장비에 욕심이 많다보니 타협이 안되더군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320.47
ETH 2367.4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