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잠의 인디게임 소개 `Dungreed` 국산 인디 액션 게임

in #kr-game7 years ago

안녕하세요~ 낮잠입니다.

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오랜만에 몬헌이 아닌 인디 게임 소개로 돌아왔습니다.

이게임은 꼭 소개 시켜 드려야 할거 같아서 써봅니다.

게임 이름은 Dungreed입니다.

트레일러

스팀페이지는 http://store.steampowered.com/app/753420/Dungreed/
입니다.

예전에 텀블벅에서 크라우드펀딩을 하는거 보긴했었는데
다행이도 무사히 출시가 되었군요.

그래픽과 캐릭터를 보면 엔터 더 건전이 많이 생각 나실겁니다.

저도 그랬고요 하지만 이건 횔 스크롤 게임이고 영상만 봤는데도
참신한 무기들과 핵션성이 뛰어나더군요

거기다가 픽셀그래픽도 게임을 보는데 있어서 즐거움을 한몫더 하는거 같더군요 ㅎㅎ

빨리 몬헌 끝내고 이런게임 플레이나 하면서

재밌는 유튜브 만들어 가야죠 ㅎ


저의 유투브와 트위치 주소입니다.
My Youtube and Twitch address.

Youtube 주소 : https://www.youtube.com/user/dkssud7530/featured?view_as=subscriber
Twich(트위치) TV 주소 :

유투브 구독, 트위치 팔로우 한번씩만 부탁드립니다.
Youtube subscribe and Twich Follow me once.

인디게임위주의 종합게임방송합니다.
여려분의 한번씩 클릭이 성장의 큰 힘이 됩니다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앗 던그리드네요! 후원한 후 바로 스팀 코드 받아 등록해서 플레이하고 있는 유저입니다 ㅎㅎ
정말 재밌습니다. 무기 같은 경우도 독특하고 재밌는 무기 많고요, 보스전도 재밌습니다(다만 보스전은 좀 어렵더라구요...).
매번 던전 모습이 달라지다 보니 지루할 틈이 없는 갓겜입니다. 방송하시면 꼭 찾아가서 시청하겠습니다!

일단 몬헌부터 깨야 하는데
친구들이 설날밖에 놀시간없다고 게임할 시간을 안주네요 ㅠㅠ

로그라이크 횡스크롤이면 재미없을 수가 없겠네요. 타격감 진짜 좋아보이네요

정말 기대중입니다.
몬헌부터 빨리 끝내야 하는데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180.67
ETH 2632.28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