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잠의 인디게임 소개 `도넛 카운티` 기대하고 있는 퍼즐 게임

in #kr-game6 years ago

안녕하세요~ 낮잠입니다.

오늘은 출시는 안했지만 새로운 기대작인 도넛 카운티를 소개할까합니다.

아직 출시를 안했으니 트레일러를 가지고 말하죠

트레일러부터 물씬 갓겜 스멜을 뽐냅니다.

게임그래픽을 했던자로서 그래픽이 화려한것도 좋지만
이런 단순하지만 인디게임 스러운것도 매우좋아한답니다.

이런거야말로 메이져 게임사가 못한 인디게임의 묘미라고 할 수 있는거 같습니다.

트레일러를 보니 구멍으로 잡아먹고 그것을 이용해서 퍼즐을 푼다고 나와있는데
머리속으로 상상은 가능하지만 직접 해보지 않으면 모를것 같은 애매모호함인데
어떻게 다시 뱉는걸로 퍼즐을 풀지 감이 안옵니다.

트레일러는 진짜 잘만들어놓고 게임에서 망치지만 않았으면 좋겠네요.

저는 이런 인디게임 냄새 나는 인디게임이 너무 너무 좋습니다.!!

괜히 메이져 게임사가 내는거 따라하려다가 자신이 추구하는 게임의 색을 잃는것보다 자신들의 색이 확고한 인디게임이 더 의미가 있고 재밌는거 같네요 ㅎㅎ

이상 오늘은 새로운 출시날이 기다려지는 게임의 트레일러였습니다.


저의 유투브와 트위치 주소입니다.
My Youtube and Twitch address.

Youtube 주소 : https://www.youtube.com/user/dkssud7530/featured?view_as=subscriber
Twich(트위치) TV 주소 :

유투브 구독, 트위치 팔로우 한번씩만 부탁드립니다.
Youtube subscribe and Twich Follow me once.

인디게임위주의 종합게임방송합니다.
여려분의 한번씩 클릭이 성장의 큰 힘이 됩니다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일단 몇몇 게임들 때문에 게임에 대한 평가는 출시후에 해보는것으로... -_-;;; 트레일러는 인디게임이라는 생각이 안들 정도로 좋네요

라쿤입니다.
트레일러 참신하게 잘만든거 같이요 ㅎㅎ

엄청나네요! 괴혼이 생각나기도 하고!
기대해봅니다!

저두저두! 그거 생각했어요 ㅎㅎ

님 말대로 마치 컨테이너 공장에서 찍어내리는 듯한
게임보다는 자신의 색이 분명한 게임이 훨씬 매력있다고
생각합니다.

잘 보고 가요

P.S
트레일러를 접해보니
개인적으로는 끌리지는 않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463.70
ETH 2889.42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