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잠의 배그하이라이트 PUBG Highlight - Kar98 및 방송주저리

in #kr-game7 years ago

안녕하세요~ 낮잠입니다.

이번엔 저격총인 Kar98 킬캠입니다.

잼구팔 언제나 사랑입니다. 저격의 짜릿함이란 ㅎㅎㅎ

언제나 말했듯 전 7탄을 사랑해서

최애 조합은 AKM 과 Kar98입니다.

그리구 이제부터 화/목/토는 알바가 있어서
9~16시까지
방송시간대가 앞으로 5시 넘어서 방송될거 같습니다.


저의 유투브와 트위치 주소입니다.
My Youtube and Twitch address.

Youtube 주소 : https://www.youtube.com/user/dkssud7530/featured?view_as=subscriber
Twich(트위치) TV 주소 :

유투브 구독, 트위치 팔로우 한번씩만 부탁드립니다.
Youtube subscribe and Twich Follow me once.

인디게임위주의 종합게임방송합니다.
여려분의 한번씩 클릭이 하꼬방의 큰 힘이 됩니다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오오.... ^^ 즐베그 하시길 바랍니다... 잘 보고 갑니다.... 사막맵은 아직 적응중이네요 저도.. ㅠㅠ

전 저격을 좋아해서 사막맵이 너무 좋은데
싫어하는 사람들이 많더군요

크..멋집니당~!! 저도 돈좀 생겨서 게이밍컴으로 즐겜좀 해보고싶네여 ;_;
그리고 제가 이번에 2018년도 소원챌린지에 낮잠님을 지명했는데 혹시 여유가 되신다면 한번 챌린지에 참가해보심을 추천해봅니다~!

저도 컴퓨터 자체는 별로 좋지 않아요 ㅎㅎ
방송까지돌리면 헐떡거려서 알바하면서 돈모아서 컴터 하나 장만 하려구요

소원 첼린지요???
그게 뭔지 잘모르겠는데 링크같은거 혹시 없나요?

쏘면서 들려오는 뒤끝있는 소리와
함께 진행되어지는 상황에서

보다보면 긴장감이 느껴져서 몰입되어지네요

잘 보고 가요

엔비디아 하이라이트 기능이 어떻게 잡아주는지 몰라서 총기별로 모으고만 있는데
나중에 컴바꾸게되서 녹화가능하면 스스로 편집 해야죠 ㅎㅎ

그럴려면 스티밋 열심히 해야겠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017.48
ETH 3454.80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