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잠의 게임 플레이 `몬스터헌터 : 월드` 스토리 #5 하위퀘 다깨고 이제 상위퀘 올라갑니다.

in #kr-game6 years ago

안녕하세요~ 낮잠입니다.

드디어 하위퀘를 전부 끝냈네요 ㅎㅎ
이제 상위퀘스트 진입하러 가겠습니다.

그러면서 앞으로의 방송 계획을 적어놓을까 합니다.
영상에는 들어있지만 못보시는분을 위해 적어놓겠습니다.

몬헌 상위퀘를 보니 처음부터 노가다가 좀 필요하더군요 그래서 방송시간이 많이 가지지못하는 관계로 나머지는 녹화로 전해드릴까합니다.
그게 진행이 좀 더 빠를거 같기도 하구요.

그래서 다시 방송에서 짧막하게 인디게임 위주로 가렵니다.
아마도 던그리드를 시작으로 하겠죠 ㅎㅎ

그럼 플레이 방송영상을 끝으로 저는 물러가겠습니다.

저의 유투브와 트위치 주소입니다.
My Youtube and Twitch address.

Youtube 주소 : https://www.youtube.com/user/dkssud7530/featured?view_as=subscriber
Twich(트위치) TV 주소 :

유투브 구독, 트위치 팔로우 한번씩만 부탁드립니다.
Youtube subscribe and Twich Follow me once.

인디게임위주의 종합게임방송합니다.
여려분의 한번씩 클릭이 성장의 큰 힘이 됩니다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ㅎㅎㅎ 역시 보는 재미도 쏠쏠한거 같아요 ^^

이후는 녹화로 좀 빠르게 풀수있으면 풀어봐야죠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539.00
ETH 3603.2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