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잠의 주저리 `좀만더 열심히 살자~`

in #kr-gam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낮잠입니다.

오늘은 그냥 떠들어 볼가 합니다.

요즘 이래저래 좀 바빴는데 바쁘다는 핑계로 방송도 안하고 너무 시간을 땡으로 보낸거 같네요 ㅠㅠ

그러다 보니 1월 다 가고 2월인데 2월 초가 된만큼 다시 마음잡고 조금하더라도 열심히 해야겠어요 ㅎㅎ

이제 슬슬 요즘하던게임(패스오브 엑자일 : POE)도 앤드 컨텐츠 뚫어가서 이번주 까지만 하고
다시 인디게임이나 방송하면서 소개나 해드릴까 합니다.

다시 게임소개해드릴때 직접 플레이하고 영상과 같이 소개해드리는게 글못쓰는 제가 택한 방법이라 꾸준히 해봐야죠 ㅎㅎ

1.PNG

그리고 이제 곧 10000까지 2000정도 남았습니다.

좀만달리면 1차목표인 10000돌파 하니 더욱 분발해서 2월안에는 찍고 광고료 받아먹겠습니다.(찡끗 ^^)


저의 유투브와 트위치 주소입니다.
My Youtube and Twitch address.

Youtube 주소 : https://www.youtube.com/user/dkssud7530/featured?view_as=subscriber
Twich(트위치) TV 주소 :

유투브 구독, 트위치 팔로우 한번씩만 부탁드립니다.
Youtube subscribe and Twich Follow me once.

인디게임위주의 종합게임방송합니다.
여려분의 한번씩 클릭이 성장의 큰 힘이 됩니다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목표했던 지점에 잘 도달했으면 합니다.
잘 보고 가요

감사합니다.
언제나 최선을 다해봐야죠 ㅎ

저는 아마 리듬게임 위주로 포스팅을 이어나갈까 합니다 유튜브든 스팀이든 성장 잘하시길 기원합니다

둘다 같이 공존하면서 성장해 나가는게 베스트 겠죠 ㅎㅎ
정말 다른일이 생기기 전까진 계속 꾸준히 해볼생각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1116.15
ETH 2413.01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