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잠의 게임 플레이 `몬스터헌터 : 월드` 스토리 #4 드디어 조라마그다라오스 없앴습니다..

in #kr-game6 years ago

안녕하세요~ 낮잠입니다.

드디어 리오레우스와 조라 마그다라오스 잡았습니다.

방송으로만 스토리 진행하려다보니 많이느리네요
무슨일 생기면 진행이 늘지않고요
이번게임 이후로 적당히 방송용이외에 스토리가 긴게임은 녹화로 하는것도 생각해봐야겠네요.

아직은 취미이다보니 여려가지 시행착오를 격으면서 유튜브도 성장시키고 요즘 너무 재미있네요 ㅎㅎ

몬헌을 방송으로 스토리진행한것은 좀 후회 ㅠㅠ 합니다..
너무 느려졌어~~~~~


저의 유투브와 트위치 주소입니다.
My Youtube and Twitch address.

Youtube 주소 : https://www.youtube.com/user/dkssud7530/featured?view_as=subscriber
Twich(트위치) TV 주소 :

유투브 구독, 트위치 팔로우 한번씩만 부탁드립니다.
Youtube subscribe and Twich Follow me once.

인디게임위주의 종합게임방송합니다.
여려분의 한번씩 클릭이 성장의 큰 힘이 됩니다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스팀잇에 몬헌러가 많으시군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방송도 하시는군요 ㅎㅎ

이번 몬헌이 처음인 몬린이 입니다.
많은도움이 필요합니다 ㅎㅎ

후훗 저보다 잘하시는거 같은데 ㅋㅋ

느리면 느린대로 진행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 전 라이브할 실력도 여건도 안되어서 모두 녹화방송으로 할 생각이네요

라이브에 실력이 뭐가 필요있습니까. ㅎㅎ
저도 하는데요뭘~ ㅎ

제가 게임을 어차피 빨리빨리 진행하는 스타일이아니라서요
같은게임3시간 이상을 잘 못해요

자 일단 조라셋 부터 맞추시옵고.. 이제부터 시작하시면 됩니다 ㅎㅎㅎㅎ

알겠습니다.
밑줄쫙 한번 긋고 가겠습니다.
이번이 첫 몬헌이라 모르는것이 많은데 앞으로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060.81
ETH 3129.62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