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잠의 인디게임 소개 `픽셀 프린세스 블릿츠` 국산 로그라이크류 게임

in #kr-game7 years ago

안녕하세요~ 낮잠입니다.

어제 한숨 푹 자니까 그나마 이제 몸이 괜찮아 졌네요 ㅎ

그럼 오늘은 아직 출시는 안했지만 제가 기대하고 있는 국산 게임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게임명은 픽셀 프신세스 블릿츠입니다.
장르는 로그라이크류 던전형식인거 같구요
일단 항상그랬듯 트레일러부터 보고 가시죠

아직 킥스타터 받고 스팀 그린라이트에만 등록이 되어있지만
정말 나오면 진자 재밌게 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특히 요즘같이 로그라이크류가 인기를 끌동안에 나오면은 더욱더 좋을 거 같네요

픽셀감성의 로그라이크류 던전게임으로 보이는데
타일을 이동하는 다키스트 던전같은 느낌도 나네요 ㅎㅎ

1년 이상기다린게임이고 아직 소식은 더 나온게 없지만 슬슬 나올때가 되지 않았나 싶어서 소개드립니다.

그럼 다들 좋은 하루 되세요~ ㅎ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킥스타터 참여한 게임이라 반가운 마음에 들어왔는데, 읽을거리가 넘치는 곳이네요!! 팔로우 하고 갑니닷!!

자주 놀어와 주세요~ ㅎ

킥스타터 참여 했는데 올해 하반기 발매 예정이였나요.. 아무 생각 없이 기다리는 중입니다 ㅋㅋ ;;

기다리다보면 언젠간 나오겠죠 ㅎㅎ
그게 빨랐으면 좋겠네요

전투를 하고 있지만 뭔가 따뜻하고 푸근한 느낌의 게임이네요 ㅎㅎ

그런맛이 또 이게임의 매력이겠네요 ㅎ

저도 한번 해보고 싶은.ㅎ
편안한 오후 되세요^^

하고 싶어도 할수가 없어요 ㅠㅠ

Omg I need ENGLISH TRANSLATION

I have got to say it looks really amazing.

Wait I'm watching the video and all of it is in English wot

I study English and I'm preparing English.

Follow me and wait a moment.

저도 예전부터 기대하고 있었는데 이 게임 정말 언제 나올지..
지금 dungreed 흥하는 거 보면 요것도 나오면 대박날 것 같아요.

저도 던그리드 하구 싶어요 ㅠㅠ
설때 친구들이랑 놀지만 않았으면 몬헌 다 깼는데
얼른 깨고 해야죠 ㅎ

국내 게임인데 심의를 피하기 위해 영문으로 나온게 눈물이 ㅠㅠ
기대가 됩니다!!

정말 눈물이 납니다.
게임나오면 약간이나마 유저패치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459.91
ETH 2436.61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