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소망 릴레이] 박발자 올해의 소망!!

in #kr-game7 years ago

15b2ea93c4d47c26e.jpg

타오르라 2018이여

게임얘기 하는 박발자 입니다.

듀근듀근하는 마음으로 eunkwang(@leetyt2)님으로부터 2018년 소망 릴레이에 추천 받아 이렇게 글을 적습니다.
규칙은 다음과 같다고 하시네요

<규칙>
소원 3개 쓰시고, 5분 지목하신 다음, 계정 찾아가서 업봇 25%이상으로 하나 찍으시면 됩니다. 저는 저를 지명하신 분의 명령을 따라갑니다. 뉴비를 위한 프로젝트에 참여바랍니다.

음... 25% 업봇이나 지명하신 분의 명령이나 뉴비를 위한 프로젝트 같은 슈퍼 뉴비인 제가 잘 이해하기 어려운 말씀도 있으십니다만

대충 제가 지명할 분의 글에 찾아가서 보트하고 가능하면 뉴비분들을 지명해달라 이런 말씀이신것 같습니다.

일단 매년............소원이 있습니다.......다시 말해 단한번도 성공한적이 없는 이야기들인거죠 하하하하하

그래서 올해도 그 소원들을 적어보겠습니다. 비웃으시는 분들은 속으로만........ 겉으로 비웃으시면 상처받습니다.

  1. 첫번째 소원은 개인 게임 플젝의 완성입니다. 여기서 중요한건 완성입니다. 스스로 만족할만하게............가 아니라도 좋으니 제발 매년 반복되는 용두사미가 올해는 부디 끝나서 간단한거라도 좋으니 개인 플젝을 완성했으면 좋겠습니다. 퇴근만 하면 반복되는 귀차니즘의 굴레가 올해는 부디 스티밋을 통해 극복할 수 있기를..........

  2. 두번째 소원은 첫번째 소원과도 비슷한데... 개인적으로 문창과 출신인데 과제이외에 개인 소설을 써보고 싶습니다. 사실 소설이라기 보단 항상 콘티에 가까운 표현/연출을 통해 코믹스 쪽에 사용되면 어울릴법한 이야기를 떠올리곤 하는데 소설이라도 좋으니... 부디 올해는 단편이라도 아니 초 단편이라도 하나 습작을 해보고 싶네요. 이것도 매년 노트에만 차곡차곡 쌓이는 이야기들이 죽지 않고 살아 표현되어 줬으면 좋겠습니다. 부디..... 하하

  3. 세번째 소원은 진짜 소원/꿈 같은 이야기입니다. 부디 작년의 배틀그라운드를 시작으로 그동안 개발사 창고에 쳐박혀 있던 게임성을 타겟팅한 아이디어들이 부디 플레이어들에게 안길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개발자들은 알고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프로토타입들이 외장하드 한구석에 쳐박혀 있는지 만들면서도 절대 세상의 빛을 못볼꺼라고 확신을 가지고 대충 메인씬 한두개만 만들고 맘을 접게 되죠. 반짝이는 친구들이 있을텐데 인디가 아니라(인디로는 이미 훌륭한 작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죠) 메이저를 통해 웰메이드 된 옷을 입고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저의 올해의 소망 3가지를 한번 풀어봤습니다. 생각보다 부끄럽고 얼토당토 않네요 하하하

다음은 제가 지목할 분들입니다. 제가....아직 많은 분들을 뵙지 못해서 부끄럽고 과연 이런걸 해도 되려나 싶지만...
일단 지목해보겠습니다.

  1. @room9 님!! 9번방의 상담자 님의 소원을 상담해 보죠!!

  2. @momoggo 님!! 디자이너분은 제가 항상 신처럼 떠받드는 분들이죠!! 받으세요 소원릴레이!!

  3. @kennaugh 님!! 포토그래퍼님또한 범접할 수 없습니다.!! 받으세요 소원 릴레이!!

  4. @jsc9922 님!! 저는 수원팬입니다!! K리그 얘기는 안해주시나요?? 받으세요 소원 릴레이!!

  5. @bluescent 님!! 저와 같이 게임 태그에 게임 소식을 많이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 다섯분께 제 릴레이를 던집니다.

Sort:  

첨뵈요 ㅎㅎ팔로우하고갈게요~~
소설 쓰시면 꼭 올려주세요!!!

안녕하세요!! 저도 잘 부탁드립니다. 더 찰진 게임이야기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9114.57
ETH 2309.50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