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뷰[surgeon simulator]

in #kr-game6 years ago

게임리뷰[surgeon simulator]

게임리뷰[surgeon simulator] 11.jpg

일단 게임 리뷰를 하기 전에

이게임 스크린샷은 매우! 혐오를 불러 일으킬 수 있으니

임산부, 노약자, 피를 싫어 하시는 분은 꼭 글을 읽지 마시기 바랍니다

warning.jpg

warning.jpg

게임은 의사의 시점에서 환자를 수술하는 게임이다.

컨트롤은 이미지와 같이 각각의 버튼에 대응된다

게임리뷰[surgeon simulator] 111.png

문제는 이 단순해 보이는 컨트롤이 너~무 너어어어어무 거지 같다는거

필자의 손이 둔한 이유도 있겠지만

손이 내 손이 아니다

게임리뷰[surgeon simulator] 00.gif
(폐가 끼어서 안나와 억지로 꺼내고 있다)

Getting over it 라는 항아리 게임이 악랄한 컨트롤로 유명한데 그 못지 않다고 할까
getting.jpg
(항아리 게임하며 자꾸 surgeon simulator 게임이 떠올랐다 내가 왜 돈주고 스트레스 받고 있는거지?)

원하는 대로 손이 움직여주지 않는다

더불어 수술은 한없이 잔혹하다

게임리뷰[surgeon simulator] 11111.jpg
(눈까리 띠용...)

이 게임을 끝까지 플레이하는 사람의 정신력은 대단할 것 같다는 상상만 할 뿐이다

필자는 미션 2개 깨고는 포기했다

게임리뷰[surgeon simulator] 111111.jpg
(음 그래 위대한 서전이면 뇌정도는 교체해 줘야지)

진행을 더하면 엠뷸런스 모드와

외계인모드, 그리고 무중력 모드가 나온다는데

거기까지 참지를 못하겠다

돈 주고 샀지만 도저히 끝까지 플레이 못한 게임

포스팅하는 이유는 혹시나 호기심에 게임 사지 말라고 말리는 글이다.

게임리뷰[surgeon simulator] 1.jpg
(도날드 아저씨도 해체해 버리자)

이 글을 읽고도 좋은 소리하는 외국인 친구들은 뮤트 해 버릴꺼다.

게임 평점 기준

  1. 다시 도전해볼만한 가치가 있으며 시간가는 줄 모르고 플레이한 게임
  2. 다시 해볼필요까진 없고 시간가는 줄 모르고 플레이한 게임
  3. 엔딩까지 보긴 했지만 이것만 하며 시간이 다 쓰이진 않음
  4. 엔딩 못봤지만 조금이라도 즐긴 게임
  5. 초반 몇시간 안에 포기한 게임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에게 소소하게나마 보팅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 맘대로 주관적인 게임 평점은 5점


추신...
저를 팔로우 해주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보통 하루하루 번갈아 가며 제가 즐겼던 게임이나 애니를 리뷰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소통해주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조금씩이나마 보팅해 드렸는데
그게 외국 유저들에게는 유인 요소가 되어서
글 내용도 이해못하거나 읽어보지도 않고 무작정 칭찬 혹은 아무 말 대잔치가 댓글에 달려 피곤 해지고있습니다
그래서 오늘부터는 외국인 유저 분들중
제 글의 내용조차 읽어 보시지 않은듯한 내용이거나 전혀 다른 소리를 하고 계신분들이면
뮤트 후 댓글 보팅을 드리지 않을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notice!
Well, the people who follow me.
I am posting day by day reviews about the games and animations which I played and watched.
And I was voted little with gratitude to the people who were communicating with me.
It was a triggered for foreign users to come my blog.
I'm sick of it
A person who doesn't understand what I wrote down
A man who has not even read.
A mere repeat of meaningless praise
On subjective judgment I won't vote on it.
So, from today, foreign users
For those of you who haven't even read my article, or say something completely different.
I will not going to vote and mute them.
Thank you.

Sort:  

으~ 좀 잔인하네요
전 이런 고어한 게임은 못할거 같습니다 ㅎㅎ

네ㅜㅜ 저도 호러나 고어류 게임 못해서 아주 가끔만 구매하는데요...
코믹이 목적인거 같긴한데....

이건 수술해서 살리는 게임이 아니라 환자를 죽이는 게임으로 유명했지요 ㅎ

ㅋㅋㅋ 잘아시네요
게임이 변태 같아요 ㅠㅠ...

멀쩡한 사람도 하다보면 변태가 되는 걸로 유명한 극악의 게임이었죠 ㅎ 호기심은 있었는데 해보고 싶진 않았어요 ㅎㅎㅎ

현명하시네요
저는 호기심에 그만 ㅠㅠ

이 게임은 게임 이름은 몰라도 기괴한 수술을하는 게임 이미지들, 대표적으로 눈알 던지며 놀기가 나돌아서 아는 사람은 많은 게임인데 agawolf님의 이미지를 보면 그렇게 될수밖에 없는 게임인가보네요 ㅎㅎㅎㅎ

네 호기심에 시작했다
취향에 안맞아서 포기한 게임입니다 ㅠㅠ

헐 이거 몇년도에 제작된 게임인가요? 뭔가 PS4 게임 라이프 오브 블랙타이거를 연상시키는ㅋㅋ
이런 게임 리뷰 좋습니다. 팔로우 & 보팅하고 가요.
앞으로 소통 많이 했으면 좋겠습니다 ٩(๑❛ᴗ❛๑)۶

허허 네 자주 놀러오셔요~ 저도 팔로우 하겠습니다~

Quite deathly game💀. I think we have to need huge control to play this game as the lungs are stuck and very hard to take it out because it's more hard to control hand. I enjoy your review. I can try to play this horror game.

ya...
my point of view
this games is just shit
and my score is 5 which is my worst score

눈깔이띠용이라니...ㅜㅜ피를싫어하는겁쟁이인데왜집중해서보고있는거죠저는?은근이런걸즐겼나?헤헤ㅎㅎ

ㅋㅋㅋ 뭐 물론 조금만 익숙해지면 개그로 받아들일 수.. 도 있겠습니다만
취향에 맞는사람이 많을 것 같지는 않습니다 ㅎㅎ

딱봐도 제 스타일은 아니네요 ^^
잔혹한 게임은 무서워요!~

네! 여러이유로 이게임은 비추입니다!

아니 이게 무슨 ㅋㅋㅋㅋㅋㅋ
세상은 넓고 게임은 많네요 ㅋㅋ

ㅋㅋㅋ 네 이것도 게임이야!
싶을때가 있습니다

Screenshot_2018-04-23-23-36-39-301.jpeg

Donald trump lol
there is a face donald trump in this game

수술하는 게임이라지만 잠깐봐도 혐오... 당황스럽네요. ㅋㅋ
보통사람이라면.. 저도 5점!!
굉장히 객관적 평점을 주시는 듯^&^
잘보고 갑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허허 저도 호기심에 시작했다가
본전 못뽑은 게임중 하나입니다
사실 플레이 내내 단 한순간도 생명살리는 느낌보다
기분이 나빠져서 금방 그만두게 되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067.28
ETH 3381.84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