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뷰[Timberman]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game6 years ago (edited)

게임리뷰[Timberman]

2015 년 9월 스팀에 발매된 게임이다.

아주 단순한 게임이자 묘한 중독성을 가진 캐쥬얼 게임이다

나무꾼이 되어 빠르게 최대한 많은 나무를 쳐내면 되며

나무가 낮아지며 나뭇가지에 머리가 걸리지 않도록 좌우로 이동 시켜주면 된다.

그러다 시간 게이지가 다 되거나 나무꾼이 가지에 걸리면 게임이 끝난다.

이게 게임컨트롤 설명의 다다.


(후르츠 닌자가 단순하다고 재미가 없었나?)

정말 게임은 단순하다 하지만 게임이 단순하다고 재미없는 것은 아니다

한때 유행했던 후르츠 닌자 같은 중독성이랄까

적절한 도트 그래픽과 누구나 적응 가능한 쉬운 게임플레이는 가벼운 게임을 찾는 사람에게 딱이다

1.PNG
(아무리봐도 나무꾼으로 안보이는 친구들이 있지만... )

나름 소소한 수집 요소가 있기에

조금 시간 내서 해볼까~ 하다 시간이 꽤나 먹히는 게임이다.

2.jpg
(누가 이기나 함 나무좀 패보까!)

멀티플레이 모드에서 경쟁심이 불타올라 정열을 다해 나무를 뚜닥 뚜닥

패고 있다 보면 내 손가락이 무리했다 는걸 나중에야 깨닫게 되니

주의하자

1.jpg
(친구와 함께 4명이서하면 더 재미있겠지만... 그래보진 못했다)

단순한 만큼 게임자체도 싸다

요즘 과자 한봉지 값보다도 싼 0.99 달러 즉 1100원이니

언제든 부담 없이 심심풀이 땅콩으로 구매해 즐기면 된다.

필자는 스팀으로 플레이 했지만

아이폰으로도 안드로이드로도 출시가 되어있다.

게임광고로는 30000000 명이 플레이 한 게임임을 강조하고 있으니

나도 그 중 한명이 되어 보는 건 어떨까?
1.PNG
(마지막 5명 친구들은 스팀버전에서만 등장한다!)

딱히 엔딩이나 스토리가 존재하진 않고 말그대로 시간때우기용 게임이니

참고바란다.

내맘대로 주관적인 게임 평점은 4점이다.
.
.
게임 평점 기준
1.다시 도전해볼만한 가치가 있으며 시간가는 줄 모르고 플레이한 게임
2.다시 해볼필요까진 없고 시간가는 줄 모르고 플레이한 게임
3.엔딩까지 보긴 했지만 이것만 하며 시간이 다 쓰이진 않음
4.엔딩 못봤지만 조금이라도 즐긴 게임
5.초반 몇시간 안에 포기한 게임

Sort:  

상대방을 견제하는 아이템이나 스킬이 없어보여서
우정파괴게임은 아니겠습니다 ㅎㅎ

우정파괴게임은 아닙니다
못하면 본인을 자책하게되는 게임입니다 ㅎㅎ

The game seems really addictive, a good option it has is that you can choose between different characters. This style of play takes a lot of concentration and most of all, trying to beat your own record!

thanks for reply~

겜 자체는 매우 심플하네요
뭔가 장작패기할 때 타격감 같은게 있으면 평점이 좀 올랐을까요? ㅋ

ㅋㅋ 조금만 익숙해지면 오히려 타격감이 있으면 빠르게 쳐내는데 방해될 듯한 스피드가 나오긴 합니다

보통의 게임들에서는 매우 쉽게 이루어지는게 나무베기지만 실제로 간단한건 아니긴하죠. 특히 커다란 나무들은 ㅎㅎㅎㅎ

네 ㅋㅋㅋ 나무벌목 과정보면
전기톱으로도 한참이 걸리던데요?

복잡한 것 보다 시간 때우기용 게임 참 좋아하는데~~~
그러기에 좋을 듯합니다.

네 딱 그정도의 게임입니다


요 게임 보니까 주먹왕 랄프가 생각나네요 :D

그러고보니 왠만한 극장판 애니메이션들 상영관에서 보는 편인데
전 주먹왕 랄프는 못봤네요..

Very addictive game and also popular as it has 30 million fans that's really great. Also pleased to know that the game is available on iphone and android. I always appreciate your game review. Keep up your great job.

thanks for reply~

3천만이 즐긴 단순한 게임이자 묘한 중독성을 가진 캐쥬얼 게임^^

중복!! 몸보신하시고 행복한 불금 가즈아!

이제 말복만이 남았네요... 중복은 못챙기고 넘어갔는데
말복에는 다시 닭좀 뜯어야 겠습니다

^_^ 은근히 매력있어보이네요. 캐릭터들도 다 귀엽고요~

네 조금 귀여운 녀석들이 간간히 있죠 ㅎㅎㅎ
플레이할때는 캐릭터가 아니라 나무를 뚫어지게 보게되기 때문에 잘 안보이긴 합니다

게임은 재미가 최우선이죠!!!! 암요!!!!

네 단순한 재미가 은근 사람을 끌 때가 있습니다
요즘 잘쉬고 계신가요 fenrir78 님 ㅎㅎ

ㅎㅎ 엄청 잘 쉬고 있습니다. 이제 끝나가지만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