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없이 한번쯤 웃고 가세요~ 움짤 등 모음

in #kr-gag7 years ago (edited)



  한번쯤 웃고 가실 포스팅을 해봅니다. 스티미언들도 생각없이 쭉보다가 한번쯤 "피식", "풉" 할만한 글이 있었으면 합니다.

  제가 보는 유머 게시판에서 나름 저만의 큐레이션을 거쳐 재밌거나 보여주고 싶은 내용 모음집입니다. 근데 하다보니 퍼올수 있는게 한정되긴 하는군요. 블럭체인이라... 제약이 좀 걸리네요. 그래도 재밌게 보시는 분들이 있으면 좀 더 과감하게 펌질하고 페이아웃 전에 삭제라도 하는 방법을 써볼까 합니다. 그럼 마음을 오픈해주시고 편하게 봐주세요~^^ 인상쓰고 보면 재미없습니다.


9월 23일 1회차




터미네이터의 진심














올빼미로 부엉이 만들기










멍멍이 공중부양

멍멍이 공중부양.gif














비밀번호 5번 틀렷는데

비밀번호 5번 틀렷는데.jpg














비 상 탈 출

비상탈출.gif














삐진 멍멍이

삐진 멍멍이.gif














아들 나와서 밥먹어~!

아들 나와서 밥먹어.gif














이국주에게 돌직구 날리는 정준영

이국주에게 돌직구 날리는 정준영.jpeg














챱챱챱챱

챱챱챱챱.gif














태극권 극성

태극권 만렙.gif














귀여운 멍멍이

귀여운 멍멍이.gif














리치키즈 앱

리치키즈 앱.png














집에 혼자 있는 강아지가 걱정되서 cctv를 설치 했는데...

집에 혼자있는 강아지 cctv 1.gif

집에 혼자있는 강아지 cctv 2.gif














우리는 2등 정자

우리는 2등 정자.png














마니 먹엉~♥ 우리 동생

마니 먹엉 우리 동생.gif
















제가 보고 '피식', 풉' 했던 내용이나 알아서 좋았던 내용을 펌질 해봤습니다~ 하나라도 '피식', '풉' 했다면 제 소기의 목적은
성공입니다. ^^ 펌질하는것도 마냥 쉽지는 않네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하하하
nhj12311님 유쾌하신 분이시네요~
덕분에 주말이 유쾌해지네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가끔 이런걸로 머릴 식히면 좋더라구요 감사합니다~^^

몇장은 보면서 크게 웃었습니다 ㅎㅎ

그렇게 솎아낸다고 솎아내봤습니다 ㅋㅋㅋ

쵭촵촵촵~~~~
멍멍이 공중부양~~ ㅎㅎㅎ
넘나 좋은 짤 ~~
다음도 기대 할께요

다음도 기대하신다니 종종 올려볼게요 감사합니다~^^

하하호호 하고 봤어요^^

재밌게 봐주시니 보람차네요^^

즐겁게 웃다가요~

재밌게 잘 봤습니다. 종종 올려 주셔요 ~^^

옙 그리할게요~^^ ㅎㅎ

저 ㅂㅣ상탈출 방법은 너무 획 기적인데요?
고층 아파트나 빌딩에 꼭 생겼음좋겠어요..

그렇네요 한국의 완강기는 잘못쓰면 넘 위험한데... 저런게 의무 비치되면 좋겠네요~^^

잘보고갑니다ㅋㅋ

ㅋㅋ? 성공~^^

ㅎㅎㅎ 재밌고 귀엽네요

ㅎㅎㅎ? 성공~^^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221.63
ETH 3277.7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