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스티미언:하우스] 즐거운 곳에서는 날 오라 하여도

in #kr-funfun6 years ago

내 쉴곳은 작은 집

내 집 뿐이리

@zzong81

뻔뻔한.jpg



이번 뻔뻔소모임 주제는 하우스 인데요?
흠.. 저는 저번 주제보다 더 어렵네용..ㅎㅎ
그래도 뭔가 한 번 써보자요!!

1, 어렸을때는 이사를 많이(?) 다녔네요.
유딩때 한 번, 초딩때 한 번, 중딩때 한 번,
고딩때 한 번, 그리고 20살 되자마자 지금 동네로..
어렸을때는 이게 많이 다닌건지도 몰랐는데
어렸을때부터 20년이넘도록 한동네서만 살았다던지
한두번만 이사갔었다던지 그런 친구들에 비해
많이 다닌거더라는!!!
그런다고 어디 쫓기고 그런건 아니었어요. ㅋㅋ
그냥 지금 생각해보면 더 좋은 곳에서 살기위해
이사 했었던 걸로 이해해야겠어요.
그래도 전학은 초딩때 딱 한번만 가고
나머지는 집 멀어도 그냥 버스타고 다녔네요~

2, 위에 글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는 한군데서 10년 이상 살아본곳이
지금 사는 동네가 처음이예요!
태어나기는 부산에서 태어나고
학교도 모두 부산에서 나왔는데
지금 사는곳은 양산이예요.
그래서 친구고뭐고 다 부산에... 있었는데
이 동네와서도 카페모임을 나가서 친구를 사겼지요.
예전에는 여럿 있었는데 다들 결혼하고
지금은 한 친구랑만 연락하는데 그친구도 유부남임 ㅋ
어짜피 그 친구의 부인과도 그 모임에서
제가 먼저 알게된 사이라서 다 알고지내는 사이예요. ㅋㅋ

3, 저는 개인주택, 원룸, 아파트 요런 종류로 살아봤는데
일단 개인적으로는 아파트가 젤 좋네요!
지금 사는곳도 아파트고...
결혼을 한다거나 등등 또 나가서 살게된다면
아파트에서 살고싶어요.
나중에 늙어서 할머니가 되어도 아파트가 좋을듯 ㅎㅎ
그리고 나중에 제태크를 하게된다면
부동산 쪽으로 해서 아파트 임대업을 하고싶어요.
이쪽으로는 아는게 거의 없어서 잘 모르고 있었는데
작년 가을에 알게 된 지인이 빠싹하더라고요?
그래서 도움을 받아야겠다며!! ㅋㅋㅋ

그럼 오늘의 뻔스 하우스에 대한 이야기 끝!

쫑아의 다른 뻔스팀 보기
보리, 쫑아, 요즘...
봄을 느껴보아요~

Sort:  

ㅎㅎ 지금 일때문에 부산 내려가는중이네요
한곳에서 오래 살아서인지
잠시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들때도 있네요^^

오호~ 저는 지금동네는 이제 20년이 다되가니 오래살았네요~
그렇지만 집주위 몇미터 밖으로는 잘 안가서 아직도 잘 모르는곳이 많아요 ㅋㅋ

이사를 정말 많이 다니셨네요..
이사하는거 엄청 힘든 일인데... 저도 일반주택.. 빌라.. 지금은 아파트에서 살고 있는데 아파트가 젤 편한것 같아요...

네 나중에 커서보니 많이 다닌거더라고요 ㅠㅠ
저도 아파트가 젤 좋아요! ㅎㅎ

아파트도 좋고 편하지만 전 나중에 전원주택에서 살고 싶어요.
도시에서만 살다가 그런 곳에 살 수 있을런지는 모르지만요.ㅎㅎ

흠.. 저는 현실적으로 생각해봤을때 아파트가 좋아요.
전원주택은 뭔가 벌레가 많을것 같다는...
심하게 벌레포비아예요...ㅎㅎㅎ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저는 한 동네에서 계속 살아서
약간 저런 이사하는 거에 로망? 같은게 있었는데
점점 그냥 살던 곳이 젤 좋은거 같아요 ㅎㅎ;

이사를 자주 다녔더니 짐싸는것도 문제
짐푸는건 더더욱 문제예요. 귀찮아가지고;; ㅎㅎ

앗! 제동생이 요즘 오피스텔 임대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 시세차익을 노리는건지 아직 정확한 계획을 몰라갖고 ㅋㅋㅋ

오호 저도 아직은 잘 몰라요. 그냥 일단 대충 하는방법 듣기만 했다는!! ㅎㅎ

저도 개인적으로 아파트가 참 편하더라구요 ^-^ ㅎㅎㅎ
그리고 미래의 아파트 임대업도 꼭 성공하시길 기원합니다!! ㅎㅎㅎ
재미있는 포스팅 읽게 해주셔서
감사의 의미로 소소한 보팅도 남기고 갈게요~ ^-^

ㅡ짱짱맨 Curator. 뉴위즈(@Newiz) ㅡ

감사해요~ㅎㅎ 아파트는 벌레가 없어서 좋더라고요!
그리고 집에 사람없어도 택배보관되서 좋고 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043.03
ETH 2983.41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