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진짜 독한놈ㅠㅠ+개보리구경해요

in #kr-funfun6 years ago

망할기관지염ㅠㅠ

@zzong81

QmPszpqL1oMLRc7yZ6eTStxHpHy4fqCYVp8ixrzgzrtZEz.jpg



어제 낮부터 머리가 아프더니..
저녁에는 초기감기 올것처럼 목이 아프더라고요.
그냥 숨만셔도 아파서 잠도 빨리못들고
오늘은 일욜이라 병원도 안하고
몸살에 열도나서 시체처럼 누워서
폰포스팅 해보네요.ㅎㅎ



20180415_144724.jpg

일어나보니 옆에 개보리님하가 있어요!
사진찍으니 귀찮은 표정임ㅎㅎ



20180415_145223.jpg

목이 너무아프고 가슴앞에 기관지까지 아파서
돌복숭차를 미지근하게 끓여먹어요.



20180415_151046.jpg

다시 앞모습 예쁘게 찍어보자니까
자기는 그런거 관심없다며 ㅠㅠ
말하면 목이 더 아픈데도
이쁘다 해줬더니 이놈이 쳐다봐주지도 않고
윽끅끅 ㅠㅠㅠㅠ



20180415_151101.jpg

밥이나 먹겠다며 귀찮게 하지마라며ㅠㅠ
그리고 저는 다시 누웠네요.ㅎㅎ
오늘 일기(?) 끝! ㅋㅋ

Sort:  

방금 오늘 미세먼지 주의 문자가 왔네요 ! 날씨 좋으면 하여튼 이 미세먼지와 황사가 문제네요! 목 아픈데는 따듯한 거 많이 마시면 좋겠네요.남은 휴일 잘 보내세요~~~

네 저도 어제 받았어요! 오늘도 왔네요 ㅠㅠ

어제 찡님이 소환해주신 분이네요. 종종 올려주세요!

네~~ㅎㅎ 이제 집강아지 사진 자주 올려볼려고요^^

도도한 강아지군요.
주인님 병간호도 안해주고..ㅋㅋ
미세먼지가 문제네요. 빨리 쾌차하세요.^^

다른집 개들은 주인이 아프면 와서 핥아준다던데
보리는 그런거 얄짤없어요. ㅎㅎㅎ

감기걸리기 딱 좋은 날씨에요
따뜻한물 많이 드시고 푹쉬세요
일요일이라 다행이네요
쉴수있어서

감기 안걸릴려고 노력했는데 결국은 걸렸네요 ㅠㅠ

날씨는 멀쩡하게 너무 좋은데 미세먼지 나쁨
매일 걸레질 하면서 걸레에 초록빛?? 늘 흰색걸레가 더러워지는걸 보니
정말 미세먼지 너무 싫어요

헛 초록색 뭔가가 묻어나나요?+_+;; 새로운 사실! ㅎㅎ;;

집에만 있었어도 목이 따끔거려요 틈새로 유입되는거겠죠 아흐..미세먼지랑 헤어지고 싶어요

네 맞아요. 집에 가만히 있는데 목이 아퍼더라는 ㅠㅠ

왜 하필이면 주말에 아프셔서,.,,,
낼 아침 일어나 보고 병원 가시는게 상책!!

진짜 밤새 끙끙앓고 자다깨다를 몇번 반복한지 몰라요 ㅎㅎ;;
병원 문열자마자 다녀왔네요~~

으 ㅠㅠ 지금은 좀괜찮아지셨나요?
정말 미세먼지때문에 있던 질환도 심해지고 없던 병도 생기고 알러지도 생기는..
정말 환경문제가 심각하죠..

그런데 돌복숭아차는 뭔가요? 신기하네요!! 복숭아맛이나는차인가요?

아침일찍 병원 문열자마자 다녀와서 약기운으로 괜찮아요. ㅎㅎ
돌복숭차는 개복숭아라고도 하던데 검색해보니 야생복숭아라고 하네요~
일반 매실액기스처럼 잘라서 설탕 넣어서 액기스 만들어서
물에 타먹는거예요~~ 기관지에 좋고요~
맛은 그냥 달달한데.. 약간 신맛이 나는 복숭아맛? ㅎㅎ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6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고 감기 걸리셨나보네요 주말동안 힘드셨겠습니다. 얼른 쾌차 하시길

어제 하루 죽는줄 알았네요 ㅠㅠ 그나마 오늘은 약으로 버텨요~

!!! 힘찬 하루 보내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629.11
ETH 2670.11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