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스티미언:봄소풍] 그때의 우리는....

in #kr-funfu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TTgamja입니다^^

이번주 저희 뻔스 주제는 '봄소풍'입니다~~

최근에 봄소풍은 다녀온적이없어서... 클라우드를 찾아보다 보니까...

무려 10년전 사진들을 발견을했어요!!ㅎㅎ

514.JPG

10년전 광화문 앞에 있던 분수입니다~ 그때는... 날렵했죠 ㅎㅎ

524.JPG

청계천에서 발도 담그고....

521.JPG
삼청동도 거닐고 ㅎㅎ

546.JPG
인사동도 거닐고 ㅎㅎ

542.JPG

진짜.... 어렸었구나...;;;

광화문->삼청동->인사동 코스는 데이트 코스로도 많이 사랑받는데

저때는 왜 칙칙한 놈들과 다녔는지 이해는 안가지만^^

그래도 어렸을때 사진들을 보고있자니...

지금도 자주보는 친구들인데!! 너무 다르네요 ㅎㅎ

20대 초반의 저와 친구들을 맞이하니 감회가 새롭기도하고...

나도 정말 어렸었구나 ㅎㅎ(저떄도 남정네들이랑 놀러다녔네 ㅡㅡ;;)

등등 여러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

한동안 내일만 바라보면서 살았는데! 가끔씩 이렇게 추억을 꺼내어보는것도

좋은것 같습니다!!ㅎㅎ 여러분들도 가끔씨 예전 사진을 보면서 추억을 들춰보시나요??^^

Sort:  

분수에서 퐁퐁거리는 모습이 귀여워요.
싱싱하네요.^^

ㅎㅎ 10년전이라 싱싱하죠!!
귀엽다니 감사합니당 ㅎㅎ!! 저때는 잘 뛰어댕겼죠!ㅎㅎ

추억이죠! ㅋㅋ

ㅎㅎ 네! 추억이죠ㅎㅎ 가끔 들춰봐야겠어요 ㅎ

이야아 추억이 새록새록하네요
저도 10년전엔 젊고 날렵(?)했는데....ㅠㅠ

ㅎㅎㅎ 그렇죠... 10년전 저희는 모두 날렵했었죠!!ㅋㅋ

전 아이들 사진 보면서 깜짝깜짝~ ㅎㅎㅎ
아니 왜~ 시커먼 남정네들하고만 다니나요~ 이 좋은 봄날~

그러게요 ㅎㅎ 10년전이나 지금이나 주변이 왜이리 시커먼지 ㅎㅎ 속상하네요 ㅎ

지금도 보는 친구들이라니 추억이 남다를것 같아요

저도 옜날 사진 찾아봐야 겠어요~

ㅎㅎ 한번 찾아보세요^^ 추억이 새록새록 ㅎㅎ
감사합니당!!

저는 20대에 친구 많았는데 다들 어디갔는지 ㅠㅠ
내가 잘못살았나 ? 생각나네요. 친구들 ㅎㅎ

제가 한가해서 아직 만나는거죠 ㅎㅎ;;;
바빠지면 예전만큼 못만나고 연락뜸해지는건 어쩔수없는거 같아요 ㅎㅎ

저도 페북에서 자동으로 옛날 추억 소환해 주던데... 심심할땐 가끔 과거 사진 보고 그래요 ㅎㅎ

ㅎㅎ저는 페북을 안해서 ㅠ 일일이 찾아서 봐야되는 불편함이있지만...ㅎㅎ 그래도 좋네요!헤헷^^

네 ㅋㅋ 특히 페북에서 4년전 오늘 이런거 뜨면 깜짝깜짝놀라요 ㅋㅋ 즐거워 보이는 사진이에용 :)

그러게요 ㅎ 저때는 걱정없이 즐겁기만했었죠^^
감사합니다~

풋풋하네요 ㅎㅎㅎㅎ

헤헷 감사합니당~!!ㅋㅋ
요즘도 풋풋하고 싶은데 ㅋㅋ 불...가능하네요 ㅎ

10년전이라니 정말 추억의 사진이네요 ~ 그때의 그 친구들과 10년후인 지금 함께 소풍가도 좋을것같아요 ㅎㅎ

ㅎㅎㅎ 봄소풍은 아니고 6월이나 7월쯤에 다같이 놀러갈꺼같아요^^
벌써부터 칙칙하군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852.52
ETH 2440.67
USDT 1.00
SBD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