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상] 아침은 든든하게~

in #kr-funfun6 years ago

ㅎㅎㅎ저도 아침에 그것도 새벽 5시에 고기 먹고 출근 한다 하면 다들 놀랩니다 그후 아내 칭찬 타임이죠 ㅋㅋㅋ 저희 아내도 장모님께 배운대로 하더라구요 장모님이 늘 그러셨기 때문에 ㅎㅎ

Sort:  

오~ 아침의 고기맛을 아시는군요👍👍정말 하루가 든든하지 않나요? ㅎㅎ

그럼요 그럼요 ㅋㅋ 하루가 든든하지요 ㅎㅎㅎ 새벽 5시에 밥을 먹는데 12시 까지 배가 든든 하더라구요 ㅎㅎㅎ 보통은 9시 되면 배고픈데 ㅋㅋㅋ

역시 ㅋㅋㅋㅋ
전 다이어트 제대로 할 때는 아침에 고기랑 쌈채소 먹고 점심 가볍게 저녁은 더 가볍게 먹어요 ㅎㅎㅎ
진짜 아침에 먹는 고기는 점심저녁에 먹는 것과 포만감이 달라요~😋😋

ㅋㅋㅋㅋ 사실 연애할때는 아침에 고기 먹는다면 저도 막 남들처럼 놀라고 그랬었는데 지금은 감사합니다 하고 먹습니다 모닝고기 짱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467.84
ETH 3492.64
USDT 1.00
SBD 2.54